공지사항 PRINT 수업 종무식으로 인한 학사 업무 임시 휴업 안내 (12월 31일 (월)) 2018.12.26 조회수 3,222 학사지원팀 share facebook twitter kakaotalk 카카오톡 앱이설치된 모바일 기기에서만공유 가능합니다. https://www.syu.ac.kr/sw/%ec%a2%85%eb%ac%b4%ec%8b%9d%ec%9c%bc%eb%a1%9c-%ec%9d%b8%ed%95%9c-%ec%9e%84%ec%8b%9c-%ed%9c%b4%ec%9d%bc-%ec%95%88%eb%82%b4-12%ec%9b%94-31%ec%9d%bc-%ec%9b%94/ 복사 Ι 종무식으로 인한 학사 업무 임시 휴업 안내 Ι 2018년도 한 해를 마무리 하는 대학의 종무식으로 인해 12월 31일(월)은 학사지원팀 업무가 휴업합니다. 다만, 동계 계절학기 수업은 정상적으로 진행됨을 안내 드리오니 이 점 꼭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학 사 지 원 팀 facebook twitter kakaotalk 카카오톡 앱이설치된 모바일 기기에서만공유 가능합니다. 이전글 수업2018학년도 ACE+사업 학석사연계과정 수기공모(2차) 다음글 모집이 마감되었습니다-(ACE+) 융합정보교육 프로그램 – 빅데이터 교육 목록 담당부서 사회복지학과 사무실 전화번호 02-3399-1671 이메일 social@syu.ac.kr 최종수정일 : 2018.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