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선교소식

방글라데시 주간 선교 보고 (10월 첫째주)

2022.10.11 조회수 1,900 suwmc
share

한 주 동안 주님 은혜 가운데서 평안하신지요?
4분기가 시작되는 10월 입니다.
하나님의 섭리 가운데서 풍성한 결실의 계절이 되길 소망합니다.
저희는 지난 안식일 저녁에 드디어 13개월만에
부모님을 뵈었습니다.

그래도 건강하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다음 날 일요일에는 하루 종일 집안 청소를 했습니다. 고령의 연세에 농삿일 하느라 집안 청소가 밀려있어서 종일 치워서 겨우 질서를 회복했습니다. 1주일이면 흩으러질 것을 알지만 그래도 이것이라도 하고 싶었습니다.

다음 날 아침 예배시간에 식탁에 앉아 기도력을 읽고 아버지께서 기도하셨습니다. 늘 형제들 가정과 아들 딸들 가정들 그리고 손주를 위해 기도하시는데 오늘은 기도 말미에 아버지 본인을 위해 기도하셨습니다. 자신을 건강하게 해주셔서 자식이 선교사업하는데 부담이 되지 않게 해달라는 기도였습니다. 뜨거운 눈물이 왈칵 쏟아졌습니다. 이러니 그저 죽도록 열심히 일해야 하겠다는 생각이 확 들어왔습니다.

이런 부모님을 다시 뒤로하고 대구.부산 지역 후원자들께 고마움의 인사를 나누고 지난 주말에는 삼육부산병원교회에서 말씀을 나누었습니다. 방글라데시 선교사역을 위해 사랑과 후원을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을 다해 감사를 드립니다.

한편 방글라데시 현지에서는 장학금 지원받는 수혜 학생들에게 우산 나누기가 계속진행되었습니다.

또한 북대회에서는 총무부 주관 직원 전도회가 잘 차트라 학교와 인근 지역에서 진행되었습니다.
80여명이 참석하였고 21명의 소중한 영혼이 예수님을 개인의 구세주로 영접하고 침례를 받았습니다. 소중한 영혼들을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이제 시원한 가을입니다. 가정과 일터, 교회마다 영혼을 구원하는 큰 역사가 풍성하게 일어나길 기도드리며 큰 사랑과 후원에 늘 감사드립니다.
이상 주간 선교보고를 드립니다. 마라나타!

  • 담당부서
    세계선교센터
  • 전화번호
    02-3399-3636
최종수정일: 2022.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