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선교소식

가장 행복한 곳 선교지 – 인도 천명선교사

2022.06.23 조회수 3,330 suwmc
share

나마스테
행복하고 즐~거운 안식일입니다.
제 목소리에서 글에서 뭔가 다른 걸 느끼실 수 있으신가요? 네. 오늘은 다른 날 보다 더 기분좋은 안식일 예비일입니다. 사실 한 달이 조금 넘는 기간 동안 인도를 떠나있었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대총회 선교사 훈련을 받고 한국도 잠시 들렀다 인도로 돌아왔습니다.
공항에서 집으로 돌아오는 길. 지난 한 주 동안 비가 내려서 다리가 무너진 곳도 있었고 튼튼하지 않았던 도로들은 폭우 때문에 움푹 팬 곳이 많았습니다.
푸르른 캠퍼스에 있는 주황색 집에 도착하니 그렇게 좋을 수 없었습니다. 어디든 내가 사는 곳이 가장 편안한 곳이잖아요. 짐을 정리하고 저녁을 준비하는데요. 큰 개미들이 줄을 지어서 부엌으로 들어오고 있었습니다. 아마 주인이 없는 사이에 신나게 집을 점령하고 있었던 것 같아요. 빗자루로 개미들을 쓸어내고 계속 저녁을 준비하는데 천둥 번개가 치더니 갑자기 전기가 나가는 겁니다. 사실 저희 지역은 천둥 번개가 아주 심한 곳인데요. 그래서 지역 전기 담당자들은 천둥 번개가 칠 때 마다 전체 마을의 전기를 꺼버립니다. 그날도 그랬던 것 같아요. 갑자기 어두컴컴한 집에서 손으로 더듬어가며 핸드폰을 찾은 후 집에 있던 촛불에 불을 붙였습니다. 울퉁불퉁 아슬아슬한 도로와 억수같이 쏟아지는 빗소리, 흔들리는 촛불, 끊임없이 들어오는 개미들, 그리고 정전까지.
밝았던 집안이 캄캄해지는 그 순간 저도 모르게 웃음이 터졌습니다. 저희 가정이 인도로 돌아왔다고 모두 힘을 합쳐 환영식을 해주는 것 같았거든요. 인도 사람들뿐만 아니라 자연에게도 이런 관심을 받고 있는 저희 가정. 부러우시죠? ^^
하나님은 아셨던 것 같아요. 저희 가정이 정말 행복하기 위해서는 선교지에 있어야 한다는 것을요.
25기 선교사 영어 훈련이 시작되었습니다. 선교사 훈련을 준비하기 위해 영어를 배우는 예비 선교사들을 위해 함께 기도해 주세요. 또 기도 제목이 있으시면 저희에게도 나눠 주세요. 함께 선교사들과 기도하겠습니다. 행복한 안식일입니다.

  • 담당부서
    세계선교센터
  • 전화번호
    02-3399-3636
최종수정일: 2022.0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