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선교소식

하나님의 은혜는 한계가 없음. – 말라위 소식

2022.10.26 조회수 1,692 suwmc
share

안녕하세요 말라위 네노에서 김갑숙입니다.

2022년 하반기를 얼마나 바쁘게 보내고 있는지 눈썹을 휘날리며 다니고 있습니다.

드디어 낭고고다 살리마와 리쳉가 두 곳에 교회건축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1기 선교사 부부가 개척한 교회와 우리 훈련원에서 말씀 전하던 두 곳, 지푸라기 교회를 한국 연합회가 주관하여 모금된 자금이 쓰여질 예정입니다.

한국 재림 성도님들의 헌신에 가슴이 뜨거워지며 눈물이 납니다. 두 곳의 교회를 다니며 교회건축위원회를 조직하고 건축업자를 선정하는 일을 마쳤습니다. 너무나 멀어 다니는 일이 힘들지만 마음만은 너무나 감사하고 즐겁습니다.

두 곳의 성도들이 얼마나 감사하고 또 감사해하시는지 한국 성도들 때문에 마음이 참 뿌듯합니다.

이와 동시에 페데 지역에서 올해 세번째 전도회가 또 시작 되었습니다. 이 곳의 이야기는 전도회가 마쳐질 때 자세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또 하나의 기쁜 소식은 어제 우리 필라델피아 교회가 조직예배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말라위 남부합회장님을 모시고 교회 조직예배와 잔치를 벌였습니다.

2019년 교회다운 조직으로 예배를 드린이후 3년만에 이루어진 일입니다. 교회 일을 주관할 장로들과 집사들을 선출하였습니다. 이젠 더이상 예배소가 아니니 독립적으로 모든 일을 주괸합니다.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지금까지 인도하신 그분께만 감사와 찬송을 돌립니다.

이렇게 여러가지 일을 한꺼번에 수행하면서도 차질없이 해나갈 수 있도록 인도하시는 주님께 무한 감사드리고 이번 전도회를 위해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말라위 선교를 위해 기도하시고 후원하시는 모든 분들께 하나님의 놀라우신 은혜가 늘 풍성히 임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후원계좌 411075 52 222395 농협 김갑숙

  • 담당부서
    세계선교센터
  • 전화번호
    02-3399-3636
최종수정일: 2022.1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