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선교소식

방글라데시 주간 선교 보고(5/11-5/14)

2022.05.16 조회수 3,557 suwmc
share

온 대지가 푸른 녹음으로 옷을 갈아입은 지금
성도님들 모두에게 주님의 크신 은총 가득하시길
기도드리며 문안드립니다.
이곳 방글라데시에서는 지난 3일부터 시작하여 오는 6월 11일까지 40일간 특별기도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기도운동은 대총회와 남아태지회가 함께 당면한 도전 극복을 위해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총회 회의가 마쳐지는 날까지 기도하면서 연합하여 기도하는 운동에
성령의 큰 역사가 있길 소망합니다.

지난 11일 수요일에는 새벽 5:30에 출발하여
북대회에 소속된 죨초트로 삼육학교(JASS)를
격려 방문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곳 소식을 듣고 사랑의 후원을 주신 분들의 도움으로
성경책 90권과 25kg짜리 쌀 100포를 전달하였습니다. 어린 아이들이 무거운 쌀 포대를 매고 창고로 나르며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면서 참 기뻤습니다.

학교 시설을 둘러보면서 특히 화장실과 세면실이
너무 낡고 수용 시설이 모자라서 야외에 설치했는데 그나마 오래되고 양철판들이 부식되어 떨어져나간 상태이고 모기들이 득실거리고 있어서 마음이 너무 아팠습니다. 특히 겨울철에는 13도 정도의 기온으로 떨어지는데 이런 곳에서 어떻게 씻고 지낼까를 생각하니 빠른 시일 내에 도움을 줘야겠다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기숙사를 둘러보았는데 작고 좁은 2층 침대가 한 방에 7개정도 배치되어 있었는데 학생수 증가로 방이 모자라 임시 건물에 침대를 놓고 좁은 침대에 두 명씩 잠을 자는 안타까운 모습을 보면서 마음이 답답했습니다.

이른 아침부터 꼬박 12시간이 걸려서 연합회에 도착한 후 다음날 10시에 연합회 인근에서
아드라 방글라데시 신승환 부장님의 초대로
빈민가 주민들을 위한 직업훈련센터 개소식에
참석하여 격려하고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일명 MYDP(Make Up Your Dream Project) 사업은 빈민가 주님들을 대상으로 메이크업 화장과 미용기술을 오전과 오후 각각 25명씩 3개월 코스로 가르쳐서 3년동안 600명의 미용관련 전문인력을 양산하는 직업훈련 프로젝트입니다. 앞으로 이 사업을 모델로 하여
지역사회에 한층 다가가는 교회가 되며 전국의 재림교회 성도들에게까지 직업의 신성함과 일 할 줄 아는 기술과 능력을 가르치고 나누는 일까지 발전할 수 있길 소망합니다.

저녁시간에는 남아태지회 모든 나라들이 줌으로
소그룹 전도 선교대회를 진행하였습니다. 다양한 나라와 성도들, 전통 의상을 입고 찬양과 기도, 말씀으로 뜨거워지는 시간을 지회장님과 대총회장님의 말씀을 들으며 안식일까지 갖게 되었습니다.

지난 안식일에는 바스크 삼육대학에서 하나님의 말씀을 전했습니다. 박윤권 총장님이 지난 12월에 한국에 나갔다가 비자문제로 아직까지 돌아오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기에 더욱 마음이 쓰이는 곳입니다. 저와 박윤권 총장 그리고 아드라 신승환 부장님과 치과원장 프랭크 박사의 비자가 속히 나올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피곤한 몸이지만 매일 잠자리에 들 때면 이 모든 일들을 가능케 하시는 하나님의 은혜와 소중한 후원을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에 사랑을 회상하며 감사의 기도를 드리게 됩니다. 항상 건강하시길 바라며 이상 주간 선교 보고를 드리며 새로운 주간도 주님의 사랑으로 충만하시길 기도드립니다. 마라나타!

  • 담당부서
    세계선교센터
  • 전화번호
    02-3399-3636
최종수정일: 2022.0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