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대학혁신지원사업 학생성과발표대회]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2024.08.20 조회수 142 학생상담센터
share
  1. 공모명: 대학혁신지원사업 학생 성과 발표대회

2. 공모내용

  • 프로그램 활동으로 인해 역량 개선에 도움이 되었거나 향상된 사례
  • 프로그램 활동으로 인해 이뤄낸 성과 창출 또는 달성 사례
  • 소모임, 동아리 등의 우수 팀워크 운영 사례
  • 나만의 성공적인 프로그램 활동 사례, 노하우 공유
  • 기타 프로그램 활동 우수 사례 또는 개선점 제안

3. 참여 대상

  • 2023년~2024년 대학혁신지원사업 관련 학생상담센터 프로그램 참여(완료)중인 재학생

4. 공모 일정

  • 학생상담센터 접수 : 2024년 8월 19일 (월) ~ 8월 29 (목) 23:29
  • 참가자 확정 : 2024년 9월 2일(월)
  • 학생성과발표대회 개최: 2024년 9월 10일 (화)

5. 공모 제출방법 (자세한 사항은 붙임파일 확인)

  • 제출서류

① 참가신청서[붙임 파일] 참고

②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붙임 파일] 참고

③ 발표원고 ( PPT, PDF 등 자유양식 (필수),  20매 내외,  참고자료 첨부 가능 (선택)

– 발표원고에는 발표제목과 팀명만 명시(학과, 전공, 학번 등의 개인식별 정보 미포함 필수)

  • 서류제출:  open79@syu.ac.kr (문의:02-3399-3242)

6. 참여 혜택

구분 상금 혜택 비고
대상 70만원 장학금 지급 및 총장상 수여 1개 팀(개인)
최우수 50만원 장학금 지급 및 총장상 수여 1개 팀(개인)
우수 30만원 장학금 지급 및 총장상 수여 2개 팀(개인)
장려 10만원 장학금 지급 및 총장상 수여 5개 팀(개인)
총 9개 팀(개인)
  • 공모 취지 적합성, 내용의 충실성, 내용구성 우수성 등을 감안하여 심사
  • 적합한 사례가 없을 경우, 심사결과에 따라 시상규모가 달라질 수 있음.
  • 장학금은 차등지급되며 공모 지원자 현황에 따라 지급대상 인원이 증감될 수 있음.

7. 유의사항

  • 참가대상은 2024학년도 2학기 재학생이므로 휴학생, 졸업유예학생, 추가등록학생의 참가 및 수상이 제한될 수 있음.
  • 공모전의 일정 및 진행사항 등의 주요내용이 SU-Talk으로 안내될 예정이므로 반드시 SU-Talk 설치 및 알람설정 요함.
  • 타인 혹은 자기표절로 확인된 작품은 수상할 수 없으며, 추후 수상이 취소될 수 있음.
  • 담당부서
    상담센터
  • 전화번호
    02-3399-3242
최종수정일: 2024.0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