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확산에 따른 대면업무 축소운영 안내 (2020. 8. 25.)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COVID-19) 확산에 따라 서울시 사회적 거리 두기 방침이 2단계로 격상되었고,
계속해서 확산세가 이어짐에 따라 삼육대학교 학생상담센터(이하 상담센터)의 대면업무 축소운영 방안을 공지합니다.
1. 대면업무 축소운영 기간
2020.9.14.(월) 까지. (추후 변경 가능)
2. 대면업무 축소운영 내용
1) 상담소 운영시간 : 월~목 오전 8시 30분 ~ 오후 5시 30분, 금 오전 8시 30분 ~ 오후 3시 (기존 운영시간과 동일)
2) 상담 및 심리검사 신청 : 온라인을 통한 접수만 가능하며, 직접 방문을 통한 상담 신청은 제한됩니다. 상담소 홈페이지(https://www.syu.ac.kr/slcc/)에서 신청서 작성 후 상담센터 안내에 따라 진행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상담소 전화(02-3399-3242) 혹은 이메일(open79@syu.ac.kr)로 문의 바랍니다.
3) 위기상담 및 개인상담 : 상담 진행은 모두 매체상담(화상 또는 전화 상담)을 원칙으로 하며, 기존의 대면상담 또한 매체상담으로 전환합니다.
대면상담은 전문가의 판단에 따라 매우 제한적으로 운용합니다. 긴급한 사항이나 문의가 있는 경우 상담센터로 전화 문의 바랍니다.
4) 심리검사 실시 및 해석 : 온라인으로 실시 가능한 심리검사만 실시 가능하며, 해석상담은 매체상담으로 진행합니다.
3. 상담소 방문 시 유의사항
1) 대면업무 축소운영 기간 동안 상담센터 직접 방문은 최대한 자제 부탁드리며, 문의사항은 전화나 이메일을 이용 바랍니다.
2) 최근 외국에서 입국한 학생들은 귀국일 기준으로 최소 14일 간 상담센터 방문을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상담센터 방문 시 손소독, 마스크 착용, 발열체크, 문진표 및 방문자기록 작성에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상담센터 방문 후 코로나-19 의심 증상(기침, 발열 등)이 있는 경우, 즉시 가까운 선별진료소, 관할 보건소, 혹은 1339(질병관리본부 콜센터)에 상담을 요청한 후 상담센터로도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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