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MS 서버 개선
e-class를 이용하는 입장에서 평소에는 괜찮지만 시험기간이나 과제를 제출해야 되는 날에 서버가 점검을 하는 날에는 많은 학생들이 불편을 겪는 것 같습니다. 특히 몇몇 교수님들은 시험기간에 다시 복습을 원활히 할 수 있도록 e-class에 강의를 올려 주시는데 이때 서버가 좋지 않아 점검이 들어가는 때에는 학생들이 불편을 겪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재부팅 및 점검이 필요한 시점에는 먼저 공지를 하지 않고 재부팅과 점검을 하고 점검이 끝난 뒤 공지를 올려 불만사항이 많았었습니다. 이러한 점은 먼저 공지를 해주시고 점검을 진행해주시면 합니다
-
-
신문고 등록 및 처리 상태
-
- •처리상태: 처리완료
- •담당부서: 원격교육지원센터(최호진)
- •연락처: 02-3399-3035
- * 접수완료되면 담당부서와 연락처가 공개됩니다.
-
- •처리 만족도: 만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