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관신청

대관절차 안내

  • 대관 인터뷰
    • 초기 대관절차에서 중요한 사항으로 대관담당자와 행사 전반(일정, 행사내용, 시설 등)에 관하여 반드시 전화로 인터뷰를 하여야 합니다. 직접 내방할 필요는 없습니다.
     
  • 대관문의 안내
    • 대강당 대관문의 : (02)3399-3485 / 담당 : 총무과
    • 교내시설 및 세미나실 대관문의 : (02)3399-3485 / 담당 : 총무과
    • 강의실 대관문의 : (02)3399-3155 / 담당 : 학사지원팀
     
  • 대관 신청서 제출
    • 인터뷰 후 행사일정을 확인받은(대관확정은 아님) 단체나 개인은 대관신청서 양식을 다운 받거나 사무실에 비치된 대관신청서를 작성하고 필요할 경우 자세한 기획안을 첨부하여 인터뷰한 날로부터 7일 이내 사무실(담당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만약 신청기간을 지키지 못할 경우 대관 일정이 자동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심사 및 통보
    • 접수된 대관신청서를 최종 검토한 후 접수한 날로부터 7일 이내 담당자가 주최 측에 전화로 심사내용을 통보하여 드리며, 행사에 따라서 통보방법 및 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때 확정된 행사에 한하여 필요할 경우 대관 확정서를 팩스 또는 우편으로 보내드립니다. 제출된 모든 서류는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 사용료 납부
    • 사용료는 대관이 확정된 행사에 한하여 전화 또는 대관확정서로 통보하여 드립니다.
    • 사용료는 사용자 부담원칙에 따라 실비로 산정합니다.
    • 사용료는 대관확정을 통보받은 날로부터 15일 이내 납부하셔야 합니다.
     
  • 대관확정
    • 대관확정이 되었습니다. 점검사항 및 주의사항을 숙지(별지-2)하시기 바랍니다.
     

양식 다운로드

  • 대관신청에 필요한 양식을 첨부와 같이 등록하오니 대관신청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대강당 대관신청은 반드시 ‘대강당 대관상세’를 작성 후 첨부해주세요.
  • 결재라인 변경으로 새로운 내부, 외부 대관신청서를 첨부하오니 확인 바랍니다.
  • *대강당 좌석수(총 좌석수 : 2,340석 -> 1층 1,394석 / 2층 946석)는 첨부파일을 참고하세요!
좌석도 보기
  • 담당부서
    사무처 총무과
  • 전화번호
    (02)3399-3485
최종수정일: 2022.0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