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 대관절차에서 중요한 사항으로 대관담당자와 행사 전반(일정, 행사내용, 시설 등)에 관하여 반드시 전화로 인터뷰를 하여야 합니다. 직접 내방할 필요는 없습니다.
•대관문의 안내
–대강당 대관문의 : (02)3399-3485 / 담당 : 총무과
–교내시설 및 세미나실 대관문의 : (02)3399-3485 / 담당 : 총무과
–강의실 대관문의 : (02)3399-3155 / 담당 : 학사지원팀
•대관 신청서 제출
–인터뷰 후 행사일정을 확인받은(대관확정은 아님) 단체나 개인은 대관신청서 양식을 다운 받거나 사무실에 비치된 대관신청서를 작성하고 필요할 경우 자세한 기획안을 첨부하여 인터뷰한 날로부터 7일 이내 사무실(담당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약 신청기간을 지키지 못할 경우 대관 일정이 자동 취소 될 수 있습니다.
•심사 및 통보
–접수된 대관신청서를 최종 검토한 후 접수한 날로부터 7일 이내 담당자가 주최 측에 전화로 심사내용을 통보하여 드리며, 행사에 따라서 통보방법 및 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때 확정된 행사에 한하여 필요할 경우 대관 확정서를 팩스 또는 우편으로 보내드립니다. 제출된 모든 서류는 돌려드리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