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수업

2021학년도 2학기 수업운영 안내

2021.07.27 조회수 2,350 학사지원팀

2021학년도 2학기 수업운영 안내

 

 

최근 변이 바이러스 확산으로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이 더욱 엄중한 상황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에 효과적인 수업운영과 수업의 질적 수준의 담보, 구성원들의 건강과 안녕 등을 고려하여 2021-2학기 수업운영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수업방식 【1주차~5주차, 2021.10.5.(화)까지】 : 비대면 수업 원칙

수업 1주차 ~ 5주차 6주차 ~ 중간고사 중간고사이후~기말고사
실험/실습/실기

(캡스톤디자인)

대면수업
이론수업(통합)
비대면수업
대면수업

2021-2학기 수업방식은 본교 거리두기 1~2단계를 기준으로 하며, 학기 중 코로나19 감염증 거리두기 단계가 변경될 시 수업방식이 변경될 수 있음

 

【수업】

※ 실험/실습/실기(캡스톤디자인): 전면 대면수업
※ 이론수업(통합): 비대면수업(1주차~5주차), 대면수업(6주차~기말고사)

 

* 중간고사 및 기말고사는 거리두기 2단계까지는 수업 형태와 상관없이 대면시험을 원칙으로 함
* 등교하는 모든 학생은 본교 ‘체온 측정소’(위치: 솔로몬광장, 대강당 지하, 후문, 다니엘관)에서 발열체크, 손소독, 마스크 착용 철저 준수 (기타 세부사항은 “코로나-19 단계별 대응지침”을 참고함)

 

2. 기타 사항

* 중간고사 및 기말고사 운영 기준 : 추후 안내 예정
* 성적평가 방법 : 추후 안내 예정

 

교무처장

  • 담당부서
    물리치료학과 사무실
  • 전화번호
    02-3399-1638
최종수정일 : 2021.0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