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수업

2020-2학기 중간고사 이후 수업 운영 안내

2020.10.13 조회수 3,407 학사지원팀
share

2020-2학기 중간고사 이후 수업 운영 안내

 


 

사회적 거리두기가 1단계로 하향 조정되었으나 감염변수 등을 고려하여 2020-2학기 중간고사 이후 수업운영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수업 방식(10주차~16주차)

구분

수업방식

전공/

교양

20명 이 교과목 및 실험/실습/실기 교과목 대면수업
21명 이상 교과목 비대면 수업

 – 핵심교양 등 특정과목에 대해 일부 대면수업으로 진행할 수 있음
 – 인생설계와 진로 교과목은 담당 교수의 재량으로 대면 또는 비대면 수업으로 진행할 수 있음

 

등교하는 모든 학생은 본교 선별진료소’(위치: 솔로몬광장, 후문, 백주년기념관, 학생회관, 다니엘관)에서 발열체크, 손소독, 마스크 착용 철저 준수
    (기타 세부사항은 “ 코로나 안전수직을 준수하며, 확진자 발생 시 온라인 수업으로 전환)

 

2. 중간고사(8주차~9주차) /  2020.10.20.(화) ~ 11.02.(월)

  중간고사대면 시험을 원칙으로 과목 특성에 따라 온라인 시험도 가능
 – 코로나-19와 관련 사항(의심증상자, 확진자, 밀접 접촉자, 관련 자가격리자 등) 등으로 대면 시험이 불가능한 학생은 과제 평가, 실시간 비대면 평가 등으로 대체 가능

 

3. 성적 평가방법

 – 별도상대평가1 적용 (A이상: 40%이하, C+이하: 20% 이상)

 

 

– 2020.10.12. –

 

교무처장

  • 담당부서
    음악학과 사무실
  • 전화번호
    02-3399-1819
최종수정일 : 2020.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