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및 분납신청 안내
< 2012-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에 관한 안내 >
1. 등록기간 : 2012년 8월 20일(월) – 24일(금)
* 등록금 고지서 : 8월 6일부터 종합학사정보시스템에서 출력 가능 (별도 우편발송은 없음)
2. 등록방법
1) 고지서상의 개인 가상계좌(우리은행, 우체국)로 납부할 총액(수업료+기타납입금)을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CD/ATM기, 은행창구 등을 이용하여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단, 타행이체에 따른 수수료는 납부자가 부담, 금액 분할입금 불가, 송금인은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가능)
2) 개인가상계좌는 각 학생에게 부여된 고유계좌로 매 학기 변동될 수 있으니 반드시 예금주가 학생이름인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납부기한 경과 후 가상계좌 입금이 불가하오니 반드시 기한 내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4) 전액감면자(납부금액 “0”)도 고지서상의 기타납입금을 납부하셔야 등록처리 됩니다.
5) 입금오류 사례 : 필수납입금(등록금+기타납입금) 금액 오류, 계좌번호 오류, 분할 송금
3. 등록확인(영수증) : 납부 다음일 종합학사정보에서 확인 및 등록금 납부확인서 출력 가능
4. 복학예정자
1) 등록기간 : 등록기간 내 (복학만기일 : 8월 24일(금))
2) 납부방법 : 재학생과 동일(복학신청 완료 후 다음날 등록금 고지서 발급)
3) 분납신청 : 분납신청 기간 이후 복학자는 추가 신청 가능(복학후 1일이내)
<기타 문의사항 안내>
1. 등록금 납부 및 분납 : 재무실 02-3399-3443
2. 학자금 대출 및 장학금 안내 : 대학원(02-3399-3010), 신학전문대학원(02-3399-3015)
* 등록기간에는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
* 신청불가 대상
① 당해학기 신·편입생 및 재입학생
② 정부학자금 대출 확정자
③ 2012-1학기 분할납부 지연 납부자
④ 학점등록자 (수강신청 학점이 10학점 이하인자)
⑤ 휴학예정자
1. 신청서 접수기간 : 8월 13일(월)~8월 14일(화) “기간 외 신청불가”
2. 신청 절차
1) 첨부된 신청서 양식을 작성하여 재무실로 제출
① 방문제출 : 100주년기념관 1층 102호 재무실
② Fax 전송 : 02-3399-3455
2) 신청 후 종합학사정보시스템에서 변경된 고지서를 출력하여 해당 등록기간에 납부
* 신청서 제출 다음날 종합학사 정보시스템에서 확인 가능,
분납 처리가 안되어 있는 경우에만 재무실로 확인 전화 바랍니다.
3. 유의사항
① 분납 1차분을 기간내 납부하지 않을 경우 분납신청은 자동 취소되며, 추가등록기간에 등록금 전액을 완납하여야 합니다.
② 등록금을 분할하여 납부중인 학생은 휴학 및 자퇴신청이 불가하며 잔액을 완납해야 가능합니다.
③ 3차분까지 등록금을 완납하지 못할 경우 미등록제적 처리 되며, 졸업예정자의 경우 졸업이 불가합니다.
④ 분할납부금 납부 지연시 다음 학기 분할납부 신청 자격이 상실됩니다.
4. 납부기간 및 금액
① 1차납부 : 8월 20일(월) – 8월 24일(금) 까지 [등록금의 40%+기타납입금]
② 2차납부 : 10월 8일(월) – 10월 12일(금) 까지 [등록금의 30%]
③ 3차납부 : 11월 12일(월) – 11월 16일(금) 까지 [등록금의 30%]
* 등록금 분납시 추가 비용이나 이자는 없습니다.
5. 문의 : 재무실 (02-3399-3443)
* 분납신청 및 등록기간에는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지연될 수 있으니 안내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