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2012-1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2012.01.31 조회수 2,287 삼육대학교
share

< 2012학년도 1학기 삼육대학교 대학원 재학생 등록금 납부에 관한 안내 >

1. 등록기간

2012년 2월 20일(월)~24일(금)

2. 납부방법

1) 고지서 상의 개인가상계좌로 납부할 총액(수업료+기타납입금)을 입금

(인터넷뱅킹, ATM, 텔레뱅킹 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가상계좌는 등록기간내 해당금액만 입금 가능한 계좌로 매 학기 변동됩니다.

* 납부기한 경과 후 가상계좌 입금이 불가하오니 반드시 기한 내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 전액감면자(납부금액 “0”)도 고지서상의 기타납입금을 납부하셔야 등록처리 됩니다.

2) 납부은행

– 우리은행(전국지점) : 고지서상의 개인가상계좌로 납부처리, 온라인송금

– 우체국(전국지점) : 고지서상의 개인가상계좌로 납부처리, 온라인송금

3) 인터넷 뱅킹

① 우리은행 홈페이지 → ② 개인인터넷뱅킹 → ③ 이용자 아이디 로그인 → 등록금고지서상 가상계좌 이체

② 우체국 홈페이지 → ② 개인인터넷뱅킹 → ③ 이용자 아이디 로그인 → 등록금고지서상 가상계좌 이체

※ 인터넷뱅킹 미가입자는 가까운 우리은행/우체국 영업점을 방문하시어 가입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타 은행 및 기타 납부방법

: 타 은행 인터넷뱅킹 및 CD, ATM, 텔레뱅킹, 무통장입금, PC뱅킹을 이용하여

고지서상의 개인가상계좌로 입금.(단, 타 은행 입금수단을 이용하여 납부 시

수수료 발생)

– 은행명 : 우리은행/우체국

– 계 좌 : 고지서상의 개인가상계좌

– 예금주 : 학생이름

3. 복학예정자

1) 등록기간 : 등록기간 내 (복학만기일 : 2월 24일(금))

2) 납부방법 : 재학생과 동일(복학신청 완료 후 다음날 등록금 고지서 발급)

3) 분납신청 : 분납신청 기간 이후 복학자는 추가 신청 가능(복학후 1일이내)

 

4. 분납신청

1) 2012년 2월 6(월) ~ 10일(금) 별도 안내문 참고

 

*분납신청 기간이후에는 분납신청이 불가능하오니 꼭 참고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5. 등록금고지서 발급은 2월 6일부터 종합학사정보시스템에서 출력 가능합니다.

[등록금고지서 발급] http://web.syu.ac.kr/syu/login_web_w.jsp?gubun=H&gubun2=001

 

6. 2012-1학기 정부학자금대출 안내

대학원(☎ 02-3399-3010), 신학대학원(☎02-3399-3015) 입니다.

최종수정일 : 2012.0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