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2학기 등록금 분납 안내
1. 하나님의 은혜가 귀하와 귀 가정에 충만하기를 기원합니다.
2. 등록기간 : 2011년 8월 16일(화)~26일(금)
3. 납부장소 : 고지서상 개인가상계좌로 입금 및 전국 우리은행/우체국 영업점에 납부,
4. 장학관련 문의는 학생지원처 담당자(☎ 02-3399-3225), 일반대학원(☎ 02-3399-3010),
신학대학원(☎02-3399-3015) 학자금대출 문의는 재무실 담당자(☎ 02-3399-3455/대학원은 각 대학원)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분납신청은 정규학기 재학생에게만 가능합니다.
5. 분납신청 : ① 2011년 8월 8일(월)~12일(금)까지 분납요청서를 작성하여 ‘재무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분납요청서 양식은 학교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출력)
② 분납신청기간동안 직접방문 하지 못하는 학생은 분납요청서를 작성하여
FAX (02-3399-3455)로 전송하시고 재무실로 신청하시면 분납 처리되오며
신청확인과 고지서 재발급은 분납신청 다음날 종합학사정보시스템에서 다시 출력
(3장 출력 (1차, 2차, 3차 고지서))하여 처리여부를 확인하시고 등록기간 내에 1차 금 액(등록금 40%+기타납입금)을 납부하시면 됩니다.
③ 분납자 등록금납부 : 분납신청한 모든 학생은 분납 1차 납부금을
2011년 8월 16일(화)~26일(금)까지 등록금고지서를 재발급하여 등록기간내에
우리은행/우체국에 납부하시거나 고지서상 본인가상계좌 입금 바랍니다.
★분납신청을 하고서는 휴학이 불가능합니다. 휴학을 원하시면 완납을 하시고 휴학하셔야 합니다.
★분납신청과 납부는 정해진 기간에만 가능하오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 학자금대출 신청자/학점등록자는 분납을 신청할 수 없습니다.
6. 등록금고지서 재발급은 종합학사정보시스템에서 출력 가능합니다.
7. 등록금 관련 업무는 등록금 담당자(☎ 02-3399-3449)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8. 복학생 등록 및 분납 신청 안내
1) 등록기간 : 2011년 8월 16일(월) ~ 8월 26일(금)
2) 납부장소 : 재학생과 동일
3) 납부방법 : 복학 신청 후 고지서를 받아 납부 바랍니다.
4) 분납신청 : 분납 방법은 재학생과 동일하며, 분납신청 기간 이후 복학자의 분납신청은
복학 당일 신청이 가능합니다.
※ 분납신청양식은 상단 붙임파일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