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1-1 여름방학 생활관 입사 안내

2021.06.15 조회수 8,049 생활관
share

[2021-1 여름방학 생활관 입사 안내]

1. 등록(납부)기간
2021년 06월 15일(화) 15시 – 06월 17일(목) 23시 (기간 내에 미납 시, 선발취소)
합격자는 고지서 확인을 통해 합격 여부 조회.

2. 생활관비 납입
1) 입사생 관비 납부 방법
재학생 http://suwings.syu.ac.kr –고지서 출력- 가상계좌 납부
[수윙스 로그인 -> 생활관 정보 -> 고지서 출력 -> 가상계좌로 정확한 금액 입금]

2) 고지서 고지 및 출력: 06월 15일 15시 이후 가능
(수납확인은 관비납부 후 다음날 Su-wings -> ‘납부확인서 출력’ 확인)
*고지서에 안내된 총액(관비+식비)을 송금해야 함.
*방학 중 “기관 교역자 자녀” 적용이 불가
*납부고지서 확인 후 납부(기간 엄수)

3. 입사일
1주차 입사: 2021년 06월 20일(일요일) 오후 1시 – 3시
2주차 입사 개별안내

4. 안내 사항
-입사 시 체온측정 후 37.5℃ 이상일 경우 입사 제한
– 결핵 검진 결과서(2021년 기준, 1학기 거주 관생제외)
– 코로나 검사 결과(12월 20일~22일간,  1학기 거주 관생 제외)
미제출시 입사 제한됩니다.

5. 기타 문의 사항
시온관 02-3399-3667
에덴관 02-3399-3668

  • 담당부서
    생활교육원
  • 전화번호
    02-3399-3662,3667-8
최종수정일: 2023.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