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2학기 생활교육관 1차 합격자 발표 (시온관, 에덴관, 신학숙)
2018-2학기 생활교육관 1차 관비 납입 안내
(시온관, 에덴관, 신학숙)
1. 생활관비 안내 (16주) (8월26일 ~ 12월15일)
납입기간: 2018년 07월 27일(금) 15:00 ~ 8월 2일(목) 17:00까지(미납 시 합격취소)
종 류 |
(1-3층)4인실 |
(4, 5층)4인실 |
|
관리비 |
521,600 |
560,000 |
|
자치회비 |
10,000 |
10,000 |
|
입사비 |
100,000 |
100,000 |
|
합계 |
재입사생 |
531,600 |
570,000 |
신입사생 |
631,600 |
670,000 |
① 2018년 2학기 학사과정은 16주로 진행되어 기존의 15주 금액에서 1주 추가되었습니다.
② 2018년 2학기부터 식비는 자유식으로 진행되며 구매는 식당에서 이루어집니다.
(하단 ‘중요공지’ 참조.)
2. 주의사항
① 입사신청 시 {(1-3)층, (4,5)층} 2가지로 구분하여 신청을 받고 신청현황에 따라 본인이 원하는 생활실에 배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② 신축 살렘관 입사관련 공지는 하단 ‘중요공지’ 참조.
3. 생활관 환불 제도
① 중도 퇴사(강제 퇴사 포함)할 경우 2주치 관비 공제 후 환불. (단, 환불 시 자치회비 및 입사비는 환불 되지 않음. 잔여일이 30일 미만일 경우 잔액 환불 불가) ※생활교육관 규정 17조 3항 참조
4. 제출 서류 안내(합격자만 해당)
① 건강진단서 1부 : 결핵 검진 유무 (흉부X선) (2018-1학기에 제출한 사람은 제외)
(2018년 6월 이후 검진한 건강진단서 제출 (신입사생과 미제출자만 해당)
⓶ SDA교역자자녀 : SDA교역자자녀생활관 입사신청서 1부, 보호자 재직증명서 1부
(첨부파일 참조), (단, “학교교사” 및 “법인실근무자”는 해당 안 됨)
③ 모든 입사생 → 각 생활관에 2018년 8월26일(일) 입사와 동시에 제출 (미제출시 합격취소)
직접방문, 이메일, 혹은 팩스로 제출 (이메일 주소는 하단 입사안내 참조)
5. 입사 안내
① 생활교육관 입사 생들을 위한 기타 안내
–시온관, 에덴관은 (1-3)층, (4,5)층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최초입사 학생들은 이점 참고하시어 이불 등 개인물품(이불, 세면도구, 슬리퍼, 드라이기) 을 준비하시면 됩니다. (단, 전열기구 매트, 커피포트는 사용불가)
–전인교육, 저녁점호를 통한 생활교육을 비롯한 공동체 생활에 필요한 사항을 명예점수 (상점, 벌점, 전인교육 제도)로 관리하여 다음 학기 입사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 데스크탑 사용자는 신축(4, 5층)이 불편할 수 있습니다.
⓶ 정식 입사일 : 8월 26일(일)
③ 의무 참석 오리엔테이션 : 시온관 – 8월 29일(수) 예정
에덴관 – 8월 26일(일) 예정
6 기타 문의 사항 안내
–메일문의 : house@syu.ac.kr
–전화문의 시간 및 안내 (오전 9시 ~ 오후 15시 까지)
시온관(남) ☎ 02-3399-3667 FAX번호 02-3399-3671
에덴관(여) ☎ 02-3399-3668 FAX번호 02-3399-3522
신학숙(신학생만) ☎ 02-3399-3667
* 1차 모집 합격자(시온관, 에덴관 합격자)는 2차 추가모집(살렘관)에 신청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