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학기] 마케팅원론 안내
2014년도 계절학기 안내
1. 과목 : 마케팅원론 (3학점, 전공필수)
2. 수업방식 : 온라인 (on line) : 담당자와 협의 중 (???)
(1) 접속 : cyber.syu.ac.kr
(2) ID : 학번 앞에 s를 붙힌다.
(3) PW : 학번
3. 평가방식 : 상대평가
(1) 출석 (10점)
(2) 중간고사 (35점)
– 범위 : 1장 현대마케팅의 의미
6장 시장세분화, 표적시장선정, 포지셔닝
8장 제품관리
(3) 기말고사 (40점)
– 범위 : 9장 가격관리
10장 유통경로관리
11장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관리
(4) 과제물 (15점) : 첨부파일 참조
– 주제 : 신제품에 대한 마케팅 보고서
– 목차 : 1) 환경분석을 통한 새로운 수요창출
2) STP분석(세분화, 표적시장, 표지셔닝)
3) Marketing Mix 전략(제품, 가격, 유통, 프로모션)
– 분량 : 파워포인트로 15∽20쪽
4. 일정표 (오프라인 참석)
일 시 |
내 용 |
시 간 |
장 소 |
12월 19일 (금) |
마케팅 O.T |
오전 11시 |
바울관 207호 |
1월 2일 (금) |
중간고사 |
오전 11시 |
바울관 207호 |
1월 13일 (화) |
기말고사 |
오전 11시 |
바울관 207호 |
1월 ??일 |
성적 확인 |
|
|
5. 문의처
– 경영학과 사무실 : 02-3399-1566
2014. 12. 16.
마케팅 담당교수 박 철 주
연락처 : cjpark@syu.ac.kr (010-6352-4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