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과목 이수구분 변경 신청 관련 변경 사항 안내
전공과목 이수구분 변경 신청 관련 변경 사항 안내 |
1. 학사지원팀은 최근 비대면 서비스에 대한 인식이 변화함에 따라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고 행정민원을 최소화하기 위해 2024-2학기부터 전공과목이수구분 변경 절차를 전면 온라인으로 전환합니다. 2. 이에 다음의 내용을 숙지하시어 전공과목 이수구분 변경이 원할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협조해주시기 바랍니다. 가. 변경내용 1) 기존에 작성했던 전공과목 인정원서를 작성하지 않고 신청부터 변경까지 모든 단계를 온라인(SU-WINGs)로 진행 2) 학과장 확인을 서면(도장 및 서명)이 아닌 SU-WINGs에서 승인함
나. 신청 절차 1) 학생: SU-WINGs 신청 → 성적이수구분변경신청 2) 학과장: SU-WINGs 확인 [학부]성적정보 → 성적이수구분변경승인 *학생이 신청한 이수구분에 문제가 없을 시 → 승인 *학생이 신청한 이수구분에 문제가 있을 시 → 미승인 사유 입력 후 미승인 3) 교무처: SU-WINGs 확인 *승인 → 최종 이수구분 변경 *미승인 → 최종 이수구분 미변경 → 원상복구 다. 유의 사항 1) 전공필수, 전공선택 등 학생이 신청한 이수구분이 정확한지 필수적으로 확인 2) 학부의 경우 신청한 학생의 세부전공과 일치하는지 필수적으로 확인 라. 문의 1) 학사지원팀(02-3399-31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