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수업

2021학년도 1학기 수업운영 변경 안내(03.30.부)

2021.03.30 조회수 2,574 학사지원팀
share

2021학년도 1학기 수업운영 변경 안내(03.30.부)
(2021-1학기말까지 비대면 수업 운영)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의 집단감염 사례가 이어지는 등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연장됨에 따라 교무위원회(2021.3.29.)에서는 7주차 이후 종강일까지 수업운영방식(비대면 수업 원칙)을 아래와 같이 결정하였기에 안내드립니다.

 

 

1. 수업운영 방식 【2021-1학기말까지】 : 비대면 수업 원칙

구분 수업방식
전공/교양 모든 교과목

(단, 실험/실습/실기 교과목과 실기에 해당되는 캡스톤디자인 교과목은 대면수업 원칙)

비대면 수업


※ 중간고사 및 기말고사 중 1회 이상 대면시험 원칙
강의실 안전 및 개인 위생 관련
    ➊ 대면수업이 이루어지는 해당 강의실은 관련 기준에 따라 방역 실시
    ➋ 등교하는 모든 학생은 본교 ‘체온 측정소’(위치: 솔로몬광장, 백주년기념관, 대강당, 동문, 다니엘관, 체육관)에서 발열체크, 손소독, 마스크 착용 철저 준수
       (기타 세부사항은 “기본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예방에 적극 대응)

 

 

2. 성적 평가방법

별도상대평가1 적용

 

 

 

교 무 처 장

  • 담당부서
    상담심리학과 사무실
  • 전화번호
    02-3399-1679
최종수정일 : 2021.0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