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혁신원] (혁신) 2022-2학기 (JUMP-UP) 학과연계 경진대회 학과별 모집 안내
✨ 비교과통합관리센터에서 신청서 및 계획서 제출(팀 대표가 신청)✨
1. 신청대상
-2022학년도 2학기 재학생
-팀별 신청: 전공별 팀 구성(3인이상) / 개인별 지원 불가
2. 일정
– 신청기간: 8월 10일 ~ 31일 (수) 비교과통합시스템에서 접수
– 팀별 계획서 발표: 9월 초 예정(개별안내)
– 최종 선정 학과 발표: 9월 15일 개별 공지
– 경진대회 개최 기간: 12월 2일까지 진행
– 결과보고서 제출: 12월 30일까지 제출
3. 계획서 내용
–주제: 지원 학과의 전공학업능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주제의 경진대회
–내용: 다음 내용을 모두 포함하여 계획서에 작성
1)경진대회 주제 선정 이유 및 해당 전공과의 연관성 2)경진대회 내용 및 예시 3)기대효과 4)경진대회 운영일정표 (운영회의, 운영준비, 개최, 결과보고 등 구체적으로 작성) 5)운영비 및 장학금 사용 계획 (세부 항목별 구체적으로 작성) 6)경진대회 참여 예정 명단 (최소 50명 이상 / 학번, 이름 모두 기재) |
♧ 심사비: 심사위원 인당 10만원 이내 (최대 3명까지) ♧ 행사비: 인쇄비(현수막, 포스터 등 제작): 5만원 이내 ♧ 운영비(다과, 음료, 소모품 등): 20만원 이내 ♧ 장학금: 100만원 이내 (수상자 차등지급, 생활비성 장학금) (수상자는 참여 인원의 30%까지 가능) |
4. 신청 요건 및 내용
구분 | 제출서류 |
신청시 |
1) 신청서 및 서약서 (팀별 1부 제출)(*필수) 2) 계획서(팀별 1부 제출) (*필수) 3) 해당학과 교수님 추천서 1부 (*선택사항) |
선정후 | 1)회의비 청구서류(운영 회의 다과 또는 식비로 사용 후 청수
2) 심사료 청구서류(경진대회 진행 후 심사 교수님께 작성 받고 제출 3) 심사표 양식(경진대회 진행 후 심사 교수님께 서류 받고 제출) 4) 경진대회 참석자 명단 양식(참석 인원 전원 서명) |
결과보고 | 결과보고서(지적 양식 사용) |
5. 지원부분
선정된 전공별 경진대회 운영비 및 장학금 지원 (최대 약 140만원)
<유의사항>
* 대상은 2022학년도 2학기 재학생으로, 휴학생 및 졸업유예학생은 지원금 지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모든 안내는 SUtalk(수톡)으로만 이루어지오니 수톡을 반드시 설치해주시고 알람설정 확인해주세요. (수톡미설치로 인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경진대회 장학금은 생활비성 장학금으로 차등 지급되며 지급 대상 인원은 신청 인원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적합한 지원팀이 없을 경우, 심사 결과에 따라 선정팀이 충족되지 못할 수 있습니다.
* 본 프로그램의 예산 및 진행은 신청 인원과 학교 상황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