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공지

부서행사

[교육혁신단] 2021-2학기 (JUMP-UP) 학과연계 경진대회 학과별 모집 안내

2021.08.02 조회수 2,240 교육혁신원

1. 신청대상

-2021학년도 2학기 재학생

-팀별 신청: 전공별 팀 구성(3인이상) / 개인별 지원 불가

 

2. 일정

-신청기간: 8월 1일 ~ 31일

-팀별 계획서 발표: 9월 중 예정 (온라인으로 진행)

-선정 학과 발표: 9월 중 예정

-경진대회 개최 기간: 11월 26일까지 진행

-결과보고서 제출: 12월 10일까지 제출

 

3. 신청방법

– 비교과통합관리센터에서 신청서 및 계획서 제출(팀 대표가 신청)

 

4. 계획서 내용

주제: 지원 학과의 전공학업능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주제의 경진대회

내용: 다음 내용을 모두 포함하여 계획서에 작성

1)경진대회 주제 선정 이유 및 해당 전공과의 연관성

2)경진대회 내용 및 예시

3)기대효과

4)경진대회 운영일정표 (운영회의, 운영준비, 개최, 결과보고 등 구체적으로 작성)

5)운영비 및 장학금 사용 계획 (세부 항목별 구체적으로 작성)

심사비: 심사위원 인당 10만원 이내 (최대 3명까지)

행사비: 인쇄비(현수막, 포스터 등 제작): 5만원 이내

운영비(다과, 음료, 소모품 등): 20만원 이내

장학금: 100만원 이내 (수상자 차등지급, 생활비성 장학금)

(수상자는 참여 인원의 30%까지 가능)

6)경진대회 참여 예정 명단 (최소 50 이상 / 학번, 이름 모두 기재)

 

5. 신청 요건 및 내용

구분 제출서류
신청시 1) 신청서 및 서약서 (팀별 1부 제출)

2) 계획서 (팀별 1부 제출)

3) 해당 학과 교수님 추천서 – 1부 (필수사항 아님)

선정후 1) 회의비 청구서류 (운영 회의 다과 또는 식비로 사용 후 청구)

2) 심사료 청구서류 (경진대회진행 후 심사 교수님께 작성 받고 제출)

3) 심사표 양식 (경진대회진행 후 심사 교수님께 작성 받고 제출)

4) 경진대회 참석자 명단 양식 (참석 인원 전원 서명)

결과보고 1) 결과보고서 (지정 양식 사용)

-지원내용

선정된 전공별 경진대회 운영비 및 장학금 지원 (최대 약 140만원)

 

6. 유의사항

* 대상은 2021학년도 2학기 재학생으로, 휴학생 및 졸업유예학생은 지원금 지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모든 안내는 SUtalk(수톡)으로만 이루어지오니 수톡을 반드시 설치해주시고 알람설정 확인해주세요. (수톡미설치로 인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경진대회 장학금은 생활비성 장학금으로 차등 지급되며 지급대상 인원은 신청 인원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적합한 지원팀이 없을 경우, 심사 결과에 따라 선정팀이 충족되지 못할 수 있습니다.

* 본 프로그램의 예산 및 진행은 신청 인원과 학교 상황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문의: 교육혁신단(02-3399-3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