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서행사
[교육혁신단] (ACE+) Design By Together Project 안내
1. 모집대상
– 우리대학 재학생 3인 이상이 모인 1팀이 신청
2. 모집기간
– 2019. 11. 1(금)까지 신청 및 프로그램 운영계획서 접수
3. 모집방법
1) 비교과통합관리시스템 모집공고를 통하여 신청 (아래의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
2) 팀원들을 대표하여 팀리더가 작성하여 제출
3)[서식]을 다운로드 한 후 작성하여 첨부
4. 팀 선발 및 운영기간
1) 팀 선발
– 2019. 11. 4(월)에 SU-Talk으로 안내
2) 선발된 팀 프로그램 운영기간
– 2019. 11. 5(화) ~ 12. 6(금) 내에 프로그램 반드시 운영
5. 지원 및 혜택
1) 지원비 지원
– 총 500,000원의 지원금을 활용하여 프로그램을 운영(운영타당성에 따라 지원비 추가 지원 가능)
2) 장학금
– 대상(1팀): 700,000원
– 최우수상(1팀): 500,000원
– 우수상(1팀): 300,000원
※ 3팀 선발 후, 프로그램 운영하여 최종 결과(참여인원 수, 프로그램 만족도 등)를 통해 결정
담당 : 교육혁신단 연구원 이우성
문의: 02-3399-3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