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1학기 겸임교수 공개채용 공고
1. 채용분야
가. 채용 대학(원) : 해당 단과대학 (대학원은 별도 공고 확인요망)
나. 채용 학과 및 분야 : 붙임파일 참조
2. 임용 기본 사항 및 지원자격
가. 임용 기본 사항
1) 임용기간 : 2024년 3월 1일 ~ 2025년 2월 28일
2) 겸임교수 관련 사항
가) 우리 대학교 교육이념구현에 동의하는 장
나) 지원 분야별 세부 지원 자격은 붙임(엑셀파일)참조
다) 만 65세 미만인 자
나. 지원자격
1) 기본 자격요건
가) 다음 각 목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사람으로서 순수 학술 이론 과목이 아닌 실무 실기 등 산업체 등 산업체 등의 현장실무 경험을 필요로
하는 교과를 교수하게 하기 위한 사람
나)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에 따른 자격기준을 충족하는 자
다) 관계 법령 및 본 대학교 규정에 따라 강사 및 비전임교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라) 원 소속기관에서 상시적으로 근무하고 있는 현직 근로자(유사경력 3년 이상)
마) 관련 분야에 대한 전문지식이 있는 자로서 교수내용이 원 소속기관의 직무내용과 유사한 자
※ 「기간제 및 단시간 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기간제 근로자 및 단시간 근로자는 지원할 수 었음.
※ 타대학 전임교원 또는 전임연구원은 겸임교수에 임용 불가
3. 접수기간 및 제출처
※ 상기 채용일정은 진행경과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업무 | 일정 | 주요사항 |
채용공고 및 인터넷 접수 | 2023.12.8.(금) 12:00
~ 2023.12.15.(금) 12:00 |
▪지원서 접수는 인터넷으로만 진행함
【채용시스템 홈페이지 : https://trecruit.jinhakapply.com】 ▪접수마감시간 전에 반드시 접수를 완료해야 함(마감시간 이후 입력, 수정, 서류제출 불가) |
심사평가 | 2023.12.22.(금)
~ 2023.12.28.(금) |
▪기초 및 전공심사 이외의 추가적인 심사(면접 또는 실기심사 등)를 실시하는 모집단위는 대상자에게 개별연락 예정 |
합격자
발표 |
2024.01.17.(수) 예정 | ▪결과는 개별 연락 및 본 채용시스템을 통해 공지 예정임
▪합격자 발표일정은 내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
최종
합격자 서류제출 |
2024.01.17.(수)
~2024.01.22.(월) |
▪모든 합격자는 지정된 기간 내에 제출서류를 제출해야만 최종 합격 처리됨
▪임용서류 미제출 시 임용포기로 간주하며 차순위자에게 합격통보할 수 있음 |
4. 지원방법 및 온라인제출서류
가. 접수기간
1) 마감일시까지 입력내용 수정 및 보완 가능
2) 원활한 접수를 위하여 접수 마감일 이전에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력 요망 (시간 연장 없음)
3) 접수 기간 내에 지원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전형 대상에서 제외하며, 지원서 필수 작성항목을 누락하는 등 작성 내용이 불성실한 경우 접수되지 않을 수 있음
나. 지원방법 :
1) 접속
– 진학사 홈페이지(https://trecruit.jinhakapply.com/ ) 접속 후 회원가입
2) 입력 내용
– 삼육대학교 채용 공고(겸임교수) 클릭 – 표준지원서 작성
▸인적사항 : 성명, 주소, 연락처 등 ▸학력사항 : 학사 및 최종학위(학사, 석사, 박사 모두 입력) 학사, 석사, 박사 학위증 모두 업로드 ▸경력 및 자격사항 : 지원자격에 해당하는 경력사항 ※ 겸임교원의 경우, ① 기본증명서(상세) 1부. ② 소속기관 재직증명서 1부 ③ 경력증명서(산업체 경력증명서) ④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⑤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사본 ▸교육경력사항 : 최근3년간만 입력 및 증빙서 업로드(교육경력 증명서는 주당 시수 기록된 서류제출) ▸강의계획서 : 지원하는 모든 교과목에 대하여 별도의 강의계획서 작성 ▸연구실적 : 해당자에 한하여 대표 연구논문 3개 이내 업로드 (기타 연구실적물의 경우 지원서 내 “연구논문/서적/작품/전시/공연발표 등록”에서 목록만 입력) ▸기타 모집분야별 추가 제출 요청사항이 있는 경우 해당 서류 업로드 |
5. 심사기준 및 절차
가. 기본사항 : 공개채용 심사는 기초 및 전공심사를 기본으로 함
나. 심사방법 : 기초 및 전공심사는 지원자가 제출한 지원서 작성내용 및 서류 등에 대하여 통합평가 방법으로 진행
다. 심사항목
1) 강의분야와의 적합도 : 전공 및 경력 등 평가
2) 교육자로서의 자질 : 강의계획서, 자기소개서 등 평가
※ 각 대학(원) 및 학과별 특성에 따라 평가항목 및 배점이 다를 수 있음
라. 모집분야 및 학과의 특성에 따라 기초 및 전공심사 외 추가적인 심사(면접 또는 실기심사 등)가 진행되거나, 추가 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으므로
붙임의 「모집 단위 목록」에서 반드시 확인
6. 기타(지원자 유의사항 및 문의처)
가. 최종 지원 완료 후 지원서 수정은 불가능하며, 지원서 변경이 필요한 경우 공개채용지원 페이지에서 지원 취소 후 지원서를 수정하여 접수 마감시간 전까지 지원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심사진행 상황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며, 해당 사항은 본교 공지사항을 통해 공지하며 개별 안내하지 않습니다.
다.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라. 각종 증명서류는 최근 3개월 이내 발급본 제출을 원칙으로 하며, 최종합격시 원본을 제출합니다.
마. 지원서 작성 시 허위 기재 또는 서류미비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으며, 최종 강사발령 대상으로 선정된 이후에도 지원서의 허위 작성 사실이나 허위 서류제출 등이 발견될 경우 합격이 취소됩니다.
바. 「국가공무원법」 제33조(결격사유), 동법 제69조(당연퇴직), 「교육공무원법」 제10조의4(결격사유), 동법 제43조의2(당연퇴직), 「사립학교법」제57조(당연퇴직) 등에 해당하는 경우 합격이 취소됩니다.
사. 성범죄 경력 조회 및 결격에 동의하지 않거나, 조회결과 성범죄 경력이 확인된 경우 합격이 취소됩니다.
아. 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제 규정 및 본교에서 정한 기준을 따릅니다.
차. 「모집 단위 목록」의 담당 교과목명, 강의시간 및 강의장소 등은 공개채용 지원을 위한 참고사항 일 뿐이며, 최종 임용확정 후 학과 사정 및 차기 학기별 강좌개설 현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카. 인터넷 접수 시 입력사항에 대한 증빙 서류를 업로드하지 않은 경우 미접수 처리됨.
타. 합격자 제출서류 – 합격 시 제출
1) 졸업 또는 학위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각 1부
2) 경력증명서(지원서 상의 경력 증빙서류, 교육경력증명은 주당 시수 확인 가능 서류) 각 1부
3) 개인정보제공동의서, 성범죄경력조회동의서 각 1부
4) (겸임교수에 한함) 본직기관 겸직동의서 1부
5) (겸임교수에 한함) 재직증명서 1부.
6) 기타 지원서 작성내용에 대한 증빙서류
7) 주민등록 등(초본) (3개월 이내 발행, 주민번호 13자리 모두 표시) 1부
8) 기본증명서(주민번호 13자리 모두 표시) 1부.
9) 마약류 중독 여부 확인 진단서 1부. (2024.3.1 개강 이전까지 교수지원팀으로 제출) – 첨부자료 참조
파. 문의처
1) 강사/비전임교원 모집분야, 교육과정, : 각 학과 사무실(첨부파일 참조)
2) 지원자격: 교수지원팀 02-3399-3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