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공지

2021-2학기 코로나19장학생 선발 안내

2021.12.15 조회수 3,940 학생처
share

코로나19로 인한 학부모의 실직·폐업 등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학생의 부담을 완화하여 안정적인 학업여건을 지원하기 위해 ‘코로나19 장학금’을 다음과 같이 운영하니 해당자는 제출서류를 확인하여 기한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대상 : 2021년도 2학기 정규등록 재학생 중 코로나 19로 인해 부모가 2021. 6. 1 ~ 신청일 기준 실직 및 폐업한 경우

2. 신청기간 및 서류제출 : 2021. 12. 15(수) ~ 12. 24(금)
*** 장학금 신청서 및 제출서류는 SU-WINGs업로드

3. 장학금액 : 500,000원(등록금범위내 지급)

4. 신청절차 : SU-WINGs(http://suwings.syu.ac.kr/) → 학사정보 장학금 신청 → 장학금명(코로나19장학금) 선택 → 신청 → 증빙서류 업로드
1) 코로나19 장학금 신청서 1부(학생서명 필수)
– 신청서에 구체적인 피해상황 작성 필수
2) 실직 및 폐업 관련 증명서 1부.
–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필수제출)
– 퇴직증명서(퇴직일자 명시 필요), 고용보험피보험자격신고사실통지서, 폐업사실증명서 등
3) 학생과의 관계 확인이 가능한 증명서 1부.(필수제출)
– 가족관계증명서(**주민번호 뒷자리 별표 표기된 서류로 제출**)

5. 장학생 선발 및 지급
1) 장학금 선발일정 : 2021년 12월 30일(목) 예정
2) 장학금지급방법(등록금성 장학금)
– 학자금대출 상환 : 학자금대출자는 대출상환(한국장학재단, 공무원연금공단, 국군재정관리단)
– 개인지급 : su-wings에 입력된 대표계좌

6. 문의 : 학생복지팀(02-3399-3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