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2 SU-StartUp 창업오디션 공고
2020-2 SU-StartUp 창업오디션 공고
1. 운영목표
– 예비 창업자에게 일반적인 창업교육이 아닌, 실제 현장에서 필요한 핵심 분야를 창업 시뮬레이션 교육으로 진행
– 4차 산업혁명의 시대적 흐름을 반영한 소셜, 모바일, 빅데이터 등 최신 트렌드 및 글로벌 역량 강화
2. 추진전략
– 실제 현장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현장 중심 교육 시행
– 최신 트렌드에 맞는 창업 업그레이드 교육 실시
– 학생 창업 지원 프로그램을 일반 프로그램과 차별화된 특화 프로그램으로 구분하여 운영
– 창업의 실질적 성과 창출을 위한 창업자 집중 멘토링 프로그램 운영
3. 세부내용
◦ 일정
– 1차 사업계획서 제출 : 2020.11.18.(수)까지 사업계획서(첨부파일 다운로드) 작성 후 이메일(startup@syu.ac.kr) 접수 (*2인 이상 6인 이내 팀 지원)
– 1차 멘토링(서류) 운영 : 2020.11.19.~2020.11.24. / 일정 개별공지 (*필수 참석)
– 최종 사업계획서 제출 : 1차 멘토링 후 2020.11.25.(수)까지 사업계획서(첨부파일 다운로드) 작성 및 이메일(startup@syu.ac.kr) 접수
– 서류평가 : 2020.11.26.(목) 서류결과 발표 (홈페이지 게시)
– 2차 멘토링(발표) 운영 : 2020.11.27.~2020.12.02. / 일정 개별공지 (*필수 참석)
– 발표평가 및 시상식 : 2020.12.04.(금) 13:00~15:00 / 창업교육센터 (*12/03(목)까지 발표자료(자유양식, PPT 권장) 이메일 startup@syu.ac.kr 접수)
11.18.(수) | → | 멘토링 | → | 11.25.(수) | → | 11.26.(목) | → | 멘토링 | → | 12.03.(목) | → | 12.04.(금) |
1차
서류 접수 |
1차 멘토링 | 최종
사업계획서 제출 |
1차
결과발표 |
2차 멘토링 | 발표자료
접수 |
발표평가
및 시상식 |
||||||
창업 Value-Up 멘토링 |
◦ 심사 : 현장 실무 전문가 중심의 심사위원 활용
◦ 시상 : 상장 및 상금
◦ 창업 Value-Up 멘토링 지속/연계 운영
◦ 참가대상 : 창업에 관심이 있는 삼육대 (예비)창업자
◦ 수상내역 : 삼육대학교 총장상 시상
구분 | 선정 | 수상 내역 |
대상 | 1팀 | 총장 상장+상금 70만원 |
최우수상 | 2팀 | 총장 상장+상금 50만원 |
우수상 | 3팀 | 총장 상장+상금 30만원 |
4. 추진일정
구분 | 항목 | 일정 | 비고 |
1 | 1차 서류 제출 | • 일시 : 2020.11.18.(수)까지 | • 1차 사업계획서 제출 |
2 | 1차 멘토링(서류) | • 일시 : 2020.11.19.~11.24.
• 온라인 진행 |
• 멘토링 매칭 및 진행
• 필수참석 |
3 | 최종서류 제출 | • 일시 : 2020.11.25.(수)까지 | • 11/26 서류결과 발표
• 홈페이지 게시 |
4 | 1차 결과발표 | • 일시 : 2020.11.26.(목) | • 홈페이지 게시 |
5 | 2차 멘토링(발표) | • 일시 : 2020.11.27.~12.02.
• 온라인 진행 |
• 멘토링 매칭 및 진행
• 필수참석 |
6 | 발표자료 접수 | • 일시 : 2020.12.03.(목) | |
7 | 발표평가 및 시상식 | • 일시 : 2020.12.04.(금) 13:00~15:00
• 장소 : 창업교육센터 |
• 7분 발표 / 5분 질의응답 |
* 상기일정 및 장소는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 상기 일정 및 장소는 내부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 세부일정은 첨부파일 확인
5. 접수 및 문의 : 대학일자리본부 스타트업지원센터
T. 02-3399-3911, 3912,3914,3235 E. startup@sy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