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 SU-StartUp 창업오디션 공고
2019-1 SU-StartUp 창업오디션 공고
1. 운영목표
– 예비 창업자에게 일반적인 창업교육이 아닌, 실제 현장에서 필요한 핵심 분야를 창업 시뮬레이션 교육으로 진행
– 4차 산업혁명의 시대적 흐름을 반영한 소셜, 모바일, 빅데이터 등 최신 트렌드 및 글로벌 역량 강화
2. 추진전략
– 최신 트렌드에 맞는 창업 업그레이드 교육 실시
– 실제 현장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현장 중심 교육 시행
– 학생 창업 지원 프로그램을 일반 프로그램과 차별화된 특화 프로그램으로 구분하여 운영(창업여행 프렌즈, 대학생 창업오디션 등)
– 창업의 실질적 성과 창출을 위한 창업자 집중 멘토링 프로그램 운영
3. 세부내용
◦ 일정
– 참가신청 : 2019.04.17.(수) 15:00까지 참가신청서(첨부파일 다운로드) 작성 후 startup@syu.ac.kr 이메일 접수 (*2인 이상 팀 지원)
– 멘토링 운영 : 일정 개별공지 (*필수참석)
– 사업계획서 제출 : 2019.05.14.(화) 15:00까지 사업계획서(첨부파일 다운로드) 작성 후 startup@syu.ac.kr 이메일 접수
– 서류평가 : 2019.05.16.(목) 서류결과발표 (홈페이지 게시)
– 발표평가 : 2019.05.30.(목) 14:00 (오픈평가) / 창업교육센터
(*05/28(화) 15:00까지 발표자료(자유양식, PPT 권장) startup@syu.ac.kr 이메일 접수)
– 시 상 식 : 2019.05.30.(목) 17:00 /창업교육센터
◦ 추진단계
– 1단계 : 참가신청서 접수
– 2단계 : 멘토링 운영(1,2차)
– 3단계 : 서류평가
– 4단계 : 멘토링 운영(3차)
– 5단계 : 발표평가 (오픈평가)
* 7분 발표 / 5분 질의 응답
– 6단계 : 창업 Value-Up 멘토링 (전국경진대회, 정부사업수주 연계)
◦ 심사 : 현장 실무 전문가 중심의 심사위원 활용
◦ 시상 : 상장 및 상금
◦ 창업 Value-Up 멘토링 지속/연계 운영
◦ 참가대상 : 창업에 관심이 있는 삼육대 (예비)창업자
◦ 절차
04.17.(수) | → | 1, 2차 | → | 05.14.(화) | → | 05.16.(목) | 3차 | → | 05.30.(목) | |
참가신청서 접수
15:00까지 |
멘토링 운영 | 사업계획서 제출
15:00까지 |
서류평가
(홈페이지 게시) |
멘토링 운영 | 발표평가
시상식 (창업교육센터) |
◦ 수상내역 : 삼육대학교 총장상 시상
구분 | 선정 | 수상 내역 | 비고 |
대상 | 1팀 | 총장 상장 + 상금 70만원 | 입상팀에게는
창업여행프렌즈(창업해외연수) 지원 시 가점 부여 (하계 방학 중) |
최우수상 | 2팀 | 총장 상장 + 상금 50만원 | |
우수상 | 3팀 | 총장상장 + 상금 30만원 |
* 2019-1 창업캠프 참가자 서류평가 시 가점 2점(팀당 최대 2점)
4. 추진일정
구분 | 항목 | 일정 | 비고 |
1 | 참가신청 | • 일시 : 2019.04.17.(수) 15:00까지 | • 사업요약문 포함 |
2 | 멘토링(1,2차) | • 일시 및 장소 : 대상자 개별공지 | • 멘토링 매칭
• 사업계획서 및 아이템 업그레이드 |
3 | 사업계획서 제출 | • 일시 : 2019.05.14.(화) 15:00까지 | • 05/16 서류결과 발표
• 홈페이지 게시 |
4 | 멘토링(3차) | • 일시 및 장소 : 대상자 개별공지 | • 멘토링 매칭
• 발표자료 업그레이드 |
5 | 발표평가 | • 일시 : 2019.05.30.(목) 14:00
• 장소 : 창업교육센터 |
• 05/28, 15:00까지 발표자료 접수
• 오픈평가 |
6 | 시상식 | • 일시 : 2019.05.30.(목) 17:00~
• 장소 : 창업교육센터 |
|
7 | 멘토링 기간 | • 2019.04.29.~2019.06.14 | • 정부과제, 창업 등을 위한 지속적 멘토링 가능 |
* 일정은 내부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 세부일정은 첨부파일 확인
5. 접수 및 문의 : 대학일자리본부 창업지원단
T. 02-3399-3908, 3911, 3912 E. startup@sy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