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육소개

2019학년도 2학기 삼육대학교 강사 공개채용 공고

2019.07.02 조회수 487 교수지원팀

2019학년도 2학기 삼육대학교 강사 공개채용 공고

 

접수 기간 : 2019년 07월 03일(수) 10:00 – 2019년 07월 08일(월) 17:00

합격 통보 : 2019년 07월 17일(수)

합격자 서류 제출 : 2019년 07월 19일(금) : 합격자 증빙서류 원본 제출(학위증 원본대조)_합격자에 한함

 

  1. 임용분야

 

가. 채용 대학(원) : 해당 단과대학(또는 대학원)

나. 채용 분야 : 세부 채용 분야는 [붙임 1]의 모집분야 리스트를 참조

 

  1. 지원자격

교육자로서 본 대학교의 교육이념을 이해하고 아래 사항을 충족하는 자

 

가. 사립학교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제2조에 따른 자격기준

–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서 정하는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나. 교육 또는 연구 경력의 합계가 2년 이상이자

 

  1. 임용 구분

 

가. 임용구분 : 강사

나. 임용기간 : 2019년 2학기 – 2020년 1학기(1년)

다. 기타사항 : 교과목폐강또는미개설로 인해 강의를 담당하지 않는 학기 또한 임용기간에 포함

 

  1. 접수기간 및 지원방법

 

가. 접수기간 : 2019년 07월 03일(수) 10:00 – 2019년 07월 08일(월) 17:00

나. 지원방법 : 홈페이지 상단의 ‘강사채용’ 클릭 또는 삼육대학교 채용시스템 홈페이지 직접 접속(https://recruit.syu.ac.kr) 후 ‘신규지원’ 클릭 → 지원사항 입력

온라인 지원서 입력 유의사항

 

1) 신청 학점 제한 : 학기당 학부 및 대학원 포함 최대 6시간, 연 12시간 내 신청 가능

2) 동일 학과내 신청 : 응시번호가 동일하여 신청 학점 제한 내 신청

3) 비동일 학과내 신청 : 신청 과목이 2개 이상의 학과인 경우 신규지원을 통해 별도의 응시번호 신규 생성(대학원 포함) – 제출서류 전체 각각 학과별 별도 제출

4) 개인정보 수집 동의 체크 후 입력

5) 강사법에 준해 사진 업로드와 성별 입력은 하지 않습니다.

6) 수업계획서 양식은 붙임2 파일을 다운 받아 작성 후 PDF로 변환하시기 바랍니다.

7) 업로드 파일 형식 : 모든 문서파일은 PDF 형식으로 변환 후 압축파일로 저장하여 업로드 하시기 바랍니다.(학과명_성명.zip)

 

  1. 제출서류

 

가. 지원서 : 채용시스템 온라인 지원서 작성(지원서 작성방법 참조)

나. 업로드 서류(각 pdf서류를 압축파일 형식으로 업로드 – 학과명_성명.zip)

– 수업계획서 : 붙임 2 양식 제공(학과명_성명_수업계획서.pdf)

– 자기소개서 : 자유 양식으로 작성(학과명_성명_자기소개서.pdf)

– 졸업 또는 최종 학위증명서 1부(학과명_성명_학위증명서.pdf)

– 경력증명서(지원서 상의 경력 증빙서류) 각 1부(학과명_성명_경력증빙서류.pdf)

 

 

  1. 심사기준 및 절차

 

가. 심사내용 : 공개채용 심사는 기초 및 전공심사를 기본으로 함

나. 평가방법 : 기초 및 전공심사는 지원자가 제출한 지원서 작성 내용 및 서류 등에 대하여 통합평가 방식으로 진행

다. 심사항목

1) 강의분야 적합도 : 경력 및 전공 등 평가

2) 교육자로서의 자질 : 수업계획서, 자기소개서 등 평가

라. 모집분야 및 학과의 특성에 따라 기초 및 전공심사 외 추가적인 심사(면접 또는 실기심사 등)가 진행되거나, 추가 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음.

마. 추가적인 심사를 실시하는 채용분야에 대해서는 대상자에 한하여 별도 일정을 통보하여 심사를 진행함

 

  1. 지원자 유의사항

 

가. 모집분야 리스트의 담당 교과목명, 강의시간 및 강의장소 등은 공개채용 지원을 위한 참고사항이며, 최종 임용확정 후 학과 사정 및 차기 학기별 강좌개설 현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나. 최종 지원 완료 후 지원서 수정은 불가능하며, 지원서 변경이 필요한 경우 공개채용 지원 페이지에서 응시번호로 로그인하여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다. 심사진행 상황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며, 해당사항은 본교 채용시스템 공지사항을 통하여 공지하며 개별 안내하지 않습니다.

라.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마. 지원서 작성 시 허위기재 또는 서류미비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으며, 최종 강사 위촉 대상으로 선정된 이후에도 지원서의 허위 작성 사실이나 허위 서류 제출 등이 발견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바. 「국가공무원법」 제33조(결격사유), 동법 제69조(당연퇴직), 「교육공무원법」 제10조의4(결격사유), 동법 제43조의2(당연퇴직), 「사립학교법」 제57조(당연퇴직) 등에 해당하는 경우 합격이 취소됩니다.

사. 성범죄 경력 조회에 동의하지 않거나, 조회결과 성범죄 경력이 확인된 경우 합격이 취소됩니다.

아. 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추가 채용이 필요한 경우 추가로 공고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자.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규정 및 본교에서 정한 기준을 따릅니다.

차.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카. 합격자는 모든 증빙서류 원본 제출(학위증 원본대조)

 

 

  1. 기타사항

 

가. 임용결과발표 : 2019년 07월 17(수) 16:00 이후(예정)

※ 결과는 홈페이지 채용공고 게사판에 공고 예정

나. 임용예정일 : 2019년 8월 26일

다. 재임용

가) 신규임용을 포함하여 총 3년간 재임용 절차 보장

나) 재임용에 대한 사항은 본교 규정에 따라 재임용을 신청한 자에 한하여 강의평가점수, 학사일정 준수, 규정 및 계약에서 정하는 면직사유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실시

마. 문의처

본부 : 교수지원팀 02-3399-3357~3358

과목문의 : 각 학과 사무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