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2학기 생활교육관 2차(살렘관) 신청 안내
2018-2학기 생활교육관 2차 신청 안내
(살렘관)
1. 생활관 2차(살렘관) 신청 옵션
① 살렘관 남자 : 1층(2인실–50명), 2층(3인실-75명), 총 모집인원 125명
② 살렘관 여자 : 3, 4층(3인실-150명), 5층(2인실-50명), 총 모집인원 200명
2. 신청자격
① 2018년 2학기 재학생, 복학생, 대학원생
② 생활관 규칙을 성실히 준수하고자 하는 학생
(상벌점우수자/종강OT, 소방교육 의무참석)
③ 2018년 1학기 명예점수 우수자 우선선발 (재입사)
④ 2018년 1학기 성적우수자 우선선발 (재학생)
⑤ 학교를 기준으로 먼 거리 우선순위 배정
⑥ 시온관, 에덴관 합격자는 신청불가, 입사 포기 시에는 가능
3. 생활관비 안내 (16주) (8월26일 ~ 12월15일)
※ 아래 관비는 16주를 기준으로 정산된 관비이므로 실제 납부할 관비는 입사일에 맞춰 조정됩니다.
종 류 |
2인실 |
3인실 |
|
관리비 |
988,800 |
688,800 |
|
자치회비 |
10,000 |
10,000 |
|
입사비 |
100,000 |
100,000 |
|
합계 |
재입사생 |
998,800 |
698,800 |
신입사생 |
1,098,800 |
798,800 |
① 입사비는 최초 생활관 입사자에게만 부과됩니다.
(재입사생은 신청 시 SU-WINGS에서 최초 입사여부 란에 ‘아니오’라고 반드시 체크 해 주시기 바랍니다. 과거에 시온관/에덴관에 생활한 이력이 있는 학생은 최초 입사자가 아닙니다.)
⓶ 2018년 2학기부터 식비는 자유식으로 진행되며 구매는 식당에서 이루어집니다.
(하단 ‘비고’ 참조.)
4. 주의사항
① 입사신청 시 2인실, 3인실 2가지로 구분하여 신청을 받고 신청현황에 따라 본인이 원하는 생활실에 배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② 살렘관 입사는 준공 일시에 맞추어 2학기 개강 이후 9월 중순 예정입니다.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확한 일자는 합격자에게 따로 공지합니다.
5. 생활관 환불 제도
① 중도 퇴사(강제 퇴사 포함)할 경우 2주치 관비 공제 후 환불. (단, 환불 시 자치회비 및 입사비는 환불 되지 않음. 잔여일이 30일 미만일 경우 잔액 환불 불가) ※ 생활교육관 규정 17조 3항 참조
6. 신청기간 및 신청방법
① 신청 기간 : 2018년 08월 01일(수) ~ 08.07(화) 22:00시 까지
② 신청방법
☞ 차세대 통합 정보시스템 SU-WINGS에 (http://suwings.syu.ac.kr)
로그인->서비스->생활관정보->재학생입사신청
(반드시 사진 첨부하고, 모든 정보 사실대로 기록 할 것)
7. 면접 안내 (해당자만 문자로 공지)
① 면접 일시 : 2018년 8월 9일(목) 10:00~17:00
(※ 12:00~13:00 점심시간 )
② 면접 장소 : 남자(시온관 관장실), 여자(에덴관 관장실)
8. 합격자 발표
① 2018년 08월 13일(월) 15:00 발표 예정
(발표일자와 시간은 사정에 의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9. 제출 서류 안내(합격자만 해당)
① 건강진단서 1부 : 결핵 검진 유무 (흉부X선) (2018-1학기에 제출한 사람은 제외)
(2018년 6월 이후 검진한 건강진단서 제출 (신입사생과 미제출자만 해당)
⓶ SDA교역자자녀 : SDA교역자자녀생활관 입사신청서 1부, 보호자 재직증명서 1부
(첨부파일 참조), (단, “학교교사” 및 “법인실근무자”는 해당 안 됨)
③ 모든 입사생 → 각 생활관에 2018년 8월 26일(일) 입사와 동시에 제출 (미제출시 벌점부과)
직접방문, 이메일, 혹은 팩스로 제출 (이메일 주소는 하단 입사안내 참조)
10. 관비납입 안내
① 2018년 08월 13일(월) 15:00 ~ 8월 17일(목) 17:00까지(미납 시 합격취소)
11. 입사 안내
① 생활교육관 입사 생들을 위한 기타 안내
– 이불 등 개인물품(이불, 세면도구, 슬리퍼, 드라이기) 개인적으로 준비하셔야 하며, 전열기구(전기매트, 커피포트 포함)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 전인교육, 저녁점호를 통한 생활교육을 비롯한 공동체 생활에 필요한 사항을 명예점수(상점, 벌점, 전인교육 제도)로 관리하여 다음 학기 입사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12. 기타 문의 사항 안내
–메일문의 : house@syu.ac.kr
–전화문의 시간 및 안내 (오전 9시 ~ 오후 15시 까지)
살렘관(남) ☎ 02-3399-3667 FAX번호 02-3399-3671
살렘관(여) ☎ 02-3399-3668 FAX번호 02-3399-3522
비고
※ 2018년 2학기부터 생활관 식당의 자율의무식 제도는 폐지됩니다. 만나식당은 2학기에 계속 운영하지만, 모든 식사는 자유식으로 변경되니 식사를 원하는 관생은 식당에서 식권을 구입하여 드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