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2018-1학기 생활관 입사신청 안내

2018.01.18 조회수 3,803 생활교육관
share

  2018년 1학기 생활교육관 신청 안내

 신청 기간 : 2018년 1월 29() ~ 2월 9(오후5시 까지

 신청방법

       

    ☞ 신입생 신청 http://dorm.syu.ac.kr

    ☞ 재학생 신청 : SU-WINGS에 (http://suwings.syu.ac.kr)

        로그인->서비스->생활관정보->재학생입사신청

            (반드시 사진 첨부하고모든 정보 사실대로 기록 할 것)

 

● 면접 안내 (해당자만 문자로 공지)

 면접 일시 : 2018년 2월 13() 10:00~17:00 (시온관에덴관)

                   (  12:00~13:00 점심시간 )

 

● 합격자 발표

 2018년 2월 14() 15:00 발표 예정

(발표일자와 시간은 사정에 의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관비납입 안내

 2018년 2월 14() 15:00 ~ 2월 21() 17:00까지(미납 시 합격취소)

★ 중요 공지 

※ 생활관 입사 신청은 2인실, 4인실신축 2인실신축 4인실로 4가지로 구분하여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생활관 기본 가구배치는 모두 4인실로 구성이 되어있고 신축은 생활관 4, 5층에 해당하며 면적과 편의시설은 차이가 없지만 배치된 가구의 차이만 있습니다. (2017.8월 증축)

※ 각 생활관에서는 신청 상황에 따라 남은 공간을 2인실로 활용 계획입니다따라서 입사신청자가 많으면 2인실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 2인실은 전 학기 상벌점수와 학점 등을 고려하여 우수자에게 우선권을 드립니다.

※ 한번 선택하신 식수는 학기 중에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신중하게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 2018년 1학기부터 고정 식수제에서 자율 식수제로 변경 되었습니다자율식수제는 하루 중 선택한 식수에 따라 아무 때나 식사 할 수 있으나 미식사분의 환불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 MVP기간(4월 23~27생활관에서 생활하기를 희망하는 학생은 관비와 식비(1주치)를 추가적으로 납부해야 합니다(신청은 4월 첫 주 공지예정)

※ 매주 일요일 중식은 없습니다.(3식은 일요일 중식비용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 
기타 문의 사항 안내

   –메일문의 : house@syu.ac.kr

   –전화문의 시간 및 안내 (오전 900분 오후 1700분까지)

    시온관(☎ 02-3399-3667 FAX번호 02-3399-3671

    에덴관(☎ 02-3399-3668 FAX번호 02-3399-3522

      살렘관(신학생만☎ 010-7513-3125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