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시간강사채용 공고(수정)
전체 진행 일정
* 수정사항이 있습니다 안내문을 상세히 읽어보시고 지원하여주시기 바랍니다.
1. 채용 분야(교과목) : 세부 채용 내용은 붙임 파일 참조
2. 지원 자격
• 시간강사 교육경력산정 기준표에 의거 교육 또는 연구 환산 경력 4년 이상인 자
• 본 대학교 “시간강사 임용규정”에 의한 시간강사 위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 출입국 관리법 상 입국 자격을 부여받고 대학 교육기관에서 강의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추고 있어야 함
• 65세 이하 해당 학문 분야 전공자
• 세부 자격 기준은 본대학교 규정집(http://law,syu.ac.kr/)내 “시간강사 임용규정” 참조
3. 위촉 기간 : 2017학년도 1학기(2017.03.01. ~ 2017.06.16.)
4. 접수 절차
가. 인터넷 접수 : 2016.12.21.(수) 17:00 ~ 12.30.(금) 15:00까지
나. 지원 방법
1) 시간강사 지원서 : 본교 소정양식으로 인터넷에서 작성
① 기본 사항 ② 신상 ③ 학력 사항 ④ 경력사항은 반드시 입력하여 주시고 나머지는 선택입니다
(증빙서류 원본은 합격자에 한하여 받습니다)
• ①~④ 의 증빙서류와 자기소개서(자유양식), 수업계획서(붙임양식/지원과목수 만큼 작성)는
접수 시 1개의 파일로 압축하여 업로드
(학위증명서, 경력증명서, 자기소개서, 수업계획서등 모든 증빙서류를 1개의 파일로 만들어
업로드하여 주십시요)
• 지원서 접수는 인터넷으로만 진행합니다.
• 지원자 신규지원으로 정보 생성 후 로그인하고 기본 인적정보 및 비밀번호(본인 확인용)를 등록 한 후 지원서 접수를
하여야 합니다(1개의 학과만 지원 가능합니다.)
• 위 과정 중 본교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해야 접수가 가능합니다.
• 접수 완료 후 본인이 설정한 비밀번호로 로그인 하여 본인이 기재한 사항이 정확히 표시,
열람되는 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별도 접수 확인 문의는 받지 않음)
• 생성한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향후 지속적으로 사용하므로 반드시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합격자 조회 시에도 필요하므로 반드시 기억하여야 합니다.
• 지원서 접수기간 종료(2016.12.30.(금) 15시) 후에는 입력, 수정, 제출이 불가능합니다.
5. 심사 절차 및 일정
• 심사 절차 및 방법 : 우리 대학교 “시간강사 임용 규정”에 따라 면접 없이 서류로만 진행할 예정
• 심사 기간 : 2017.01.02.(월)~01.06.(금)
• 합격 발표 : 2017년 1월 11일(수), 채용 홈페이지 내 접속하여 본인이 직접 확인
6. 유의 사항
가. 각종 증빙서류 원본 제출(합격자에 한함.)
• 모든 증빙서류 원본은 최종 합격한 자에 한하여 2017.01.18.(수)까지 채용사이트의 증빙서류 항목에
Upload된 자료 원본을 삼육대학교 교수지원팀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업로드는 모든 서류를 1개의 파일로 압축하여 올려야 합니다. Upload 후 Download가 되는지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합격자의 증빙서류가 Upload 되어있지 않은 경우 증빙서류 미제출로 합격이 취소됩니다.
• 모든 증빙서류 중 영어 외 외국어로 된 증명은 한국어 번역 공증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허위입력, 착오입력, 제출서류 누락 및 허위서류 제출 등에 의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
이며, 위촉 통보(또는 합격 발표) 이후에라도 허위 사실이나 허위 서류가 발견될 경우 위촉(또
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다. 지원서의 각 항목을 성실하게 작성하지 않았거나, 제출서류를 누락할 경우 미접수 처리됩니다.
라. 해당 분야에 적임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 시간강사 채용과 관련된 제반 일정은 본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바. 이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삼육대학교에서 정한 기준에 따릅니다.
담당 부서
|
연락처
|
비 고
|
교무처 교수지원팀
|
02-3399-3358
|
삼육대학교 교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