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
2016-2학기 수강신청 확인 및 정정기간 공고 안내
– 안 내 –
* 중요 안내 사항 *
일반적으로, 모든 과목의 수강 제한인원 조정은 강의실 수용 가능 인원 / 해당과목 담당 교수님의 교수 방법과
의견 / 학생들 간의 형평성 등을 최대한 고려하여 반영되고 진행됩니다. 또한 위의 기준을 바탕으로 공통(교양) 과목의
제한 인원을 전체적으로 일부 증원하였습니다.
따라서, 개강 이후 개인적인 요청에 의한 추가 증원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1. 공통(교양) 과목 중 교양성경과목 등, 수강 조건이 설정되어있는 수업은 해당 학년, 학과 학생들을 우선적으로 수강신청
하는 것을 목적으로 개설되었습니다.
따라서 학년 제한, 혹은 학과 제한이 걸린 특정 과목들을 이수하셔야 할 학생분들은 수강신청변경기간 (8.29(월)~9.2
(금))에 수강신청 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또한 학과에서 개설한 전공 과목 중 수강 조건이 있는 경우는 각 학과 사무실에 문의하셔야 정확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3. 수강신청변경기간 당일 (08.29 월)원활한 접속을 위하여 시작 시간부터 1시간 동안 강의계획서 검색이 제한됩니다.
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 스마트폰으로 수강신청 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반드시 PC에서 신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스마트폰으로 수강신청 하다가 발생하는 오류사항에 대한 부분은 해결해 드릴 수 없습니다.)
* 특정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수강신청을 시도하는 경우, 접속이 제한됩니다.*
* 다중 접속 시 발생할 수 있는 불특정 오류 사항은 해결해 드릴 수 없음을 안내드립니다.*
◯ 수강신청 확인 및 정정기간
2016년 8월 29일(월) 10:00 ~ 9월 2일(금) 15:00 (기간 엄수)
(08.29(월) 오전 10시부터 수강신청 사이트 및 홈페이지 안내 배너 접속 가능)
◯ 폐강공고(전공/교양)
1차 = 2016년 8월 31일(수) 홈페이지 학사공지에 공지(폐강과목이 없는 경우 생략)
2차 = 2016년 9월 6일(화) 홈페이지 학사공지에 공지(폐강과목이 없는 경우 생략)
유의사항 안내
❶ https://suwings.syu.ac.kr에서 실시간으로 수강편람(시간표 확인)및 강의계획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❷ 담당교수 및 강의실, 시간 등이 변경된 과목들이 있으니, 개강 전(8월 28일 일요일 오후)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❸ 전공과목에 대한 문의(강의 시간 및 인원과 관련된)는 각 학과사무실로 연락 바랍니다.
❹ SU-인턴십I/II/III/IV 과목은 취업지원센터에서 관리하는 과정으로, 수료한 학생들만 수강신청이 가능합니다.
❺ 컴퓨터활용 및 사회봉사 수강신청 안내문이 학사공지에 게시되었으니 확인 후 수강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❻ 학과에 개설된 교양필수과목은 본 학과에 개설된 과목을 수강하기 바랍니다.
❷ 담당교수 및 강의실, 시간 등이 변경된 과목들이 있으니, 개강 전(8월 28일 일요일 오후)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❸ 전공과목에 대한 문의(강의 시간 및 인원과 관련된)는 각 학과사무실로 연락 바랍니다.
❹ SU-인턴십I/II/III/IV 과목은 취업지원센터에서 관리하는 과정으로, 수료한 학생들만 수강신청이 가능합니다.
❺ 컴퓨터활용 및 사회봉사 수강신청 안내문이 학사공지에 게시되었으니 확인 후 수강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❻ 학과에 개설된 교양필수과목은 본 학과에 개설된 과목을 수강하기 바랍니다.
* 특정 과목별 담당부서 연락처 *
– 컴퓨터활용 : 02-3399-2075 = MOS 관련 (Powerpoint, Excel, Word, Access 등)
– 인성교육원 : 02-3399-3075, 3185 = 글로벌리더쉽교육, 흡연음주 예방교육, MVP+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