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공지

2016-1학기 대관신청, 심야작업신청, 집회허가 신청 안내

2016.01.07 조회수 2,317 학생지원처

  1.대관신청서 안내문 

  교목처 : 대강당운영팀-바울관 104호(오디오 등 매체관리는 담당자와 사전협의 T.3399-3329)
  관련부서
  – 교목실 :대학교회,  – 신학과 : 신학관,  – 생활관 : 생활교육관.
  – 학사지원팀 : 강의실. 실습실 
  – 총무과:대강당/세미나실/제2과학관세미나실/보건복지교육관(구,다목적관) 인성교육수련원(안면도 체육관 및 숙소)   
  – 교육미디어지원팀:장근청홀.요한관(세)
    참고 : ①보건복지교육관(구,다목적관) 수용인원 : 250명. 
           ②제2과학관(세) 수용인원 : 150명
           ➂요한관(세) 수용인원 : 450명
           ➃인성교육수련원(안면도 체육관 및 숙소)
            – 총무과 : 주차관련.
            – 체육관 사무실 : 운동장/체육관(체육문화센터 3399-3715)
  ※ 장소 사용신청은 최소한 일주일 이전에 신청되어야 사용이 가능함.  
  SU-WINGs에서 신청서작성 – 학과/부서장확인(전자결재) – 관련부서 (전자결재) – 총무과(문서출력-최종결재)
2.심야작업신청서 안내문
  ①. 3일 이상 심야작업 신청은 불허합니다.
  ②. 늦어도 심야작업 2일 전에 제출하셔야 허락할 수 있습니다.
  ③. 대관신청서 안내문과 동일
  ④. SU-WINGs에서 신청서작성 – 학과/부서장확인(전자결재) – 관련부서(전자결재) – 총무과(문서출력-최종승인) 
3.집회허가 신청서 안내문
 SU-WLNGS에서 신청서작성(집단연수 안전 확보 매뉴얼) – 학과/부서장확인(전자결재)-교무처장의 허가(주중일 경우)-출력-학생지원처 접수
 (집회허가 신청서-순서지 및 개괄적인 순서 계획표–참석명단–예산 꼭 첨부할 것)  
– SU-WINGs작성시 – 학과/부서장확인 – 전자결재 – 필수 
– SU-WLNGS 출력물만 접수
– 문의 3399-3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