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학적

학생 정보 변경 신청 안내

2024.08.01 조회수 1,021 학사지원팀

개인정보 누락/오류 등으로 인해 생기는 불이익*은 학생 본인의 책임입니다.
반드시 정확한 정보를 등록하여 주시고, 변경 시 즉시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

*학사업무(제적, 학사경고 등) 관련 안내 누락, 증명서 발급 거절/지연 등



학생 정보 변경 신청 안내

 

I. 신청 대상
개인정보가 변경된 모든 재적생(재학생, 휴학생) 및 졸업생

 

 

II-1. 개인정보 변경: 개인 수정 가능 항목

변경 대상 신청 방법 비고
영문명, 주소, 휴대폰 번호, 이메일 SU-WINGs [학생개인정보변경]직접 수정 후 ‘저장’ 즉시 변경

 

 

II-2. 학적부 기재사항 정정: 개인 수정 불가능 항목

변경 대상 신청 방법 비고
성명(개명), 주민등록번호, 국적 SU-WINGs [학적정보변경신청] → ‘신규’ → 정정할 내용 작성 → 증빙서류 첨부 후 ‘신청’ 증빙서류 확인 후 승인

*SU-WINGs 로그인이 불가능한 고학번 졸업생 등은 아래의 서류를 첨부하여
학사지원팀으로 방문 혹은 이메일 접수(onestop@syu.ac.kr)하시기 바랍니다.

1. 증빙서류 1부
2. 학적부 기재사항 정정원 1부 (첨부파일 확인)

3. 신분증 사본 1부

 

▼ 증빙서류 예시
변경  대상의 전후 내용이 모두 기재되어 있어야 합니다.

사유 변경 대상 증빙 가능한 서류
개명 국문 성명 주민등록초본 or 기본증명서(상세)
주민등록번호 부여착오 주민등록번호 주민등록초본 or기본증명서(상세)
국적 변경 외국 → 대한민국 국적취득사실증명서 or 주민등록초본 or 기본증명서(상세)
대한민국 → 외국 1) 주민등록초본 or 기본증명서: 국적상실 내역 확인

2) 국내거소증 or 외국인등록증: 현재 신분 확인

기타 외국인등록번호, 국내거소신고번호 등록번호변경확인서

*인터넷발급문서의 경우 문서 상단 또는 하단의 발급확인번호/문서확인번호/발행번호 등이 보이도록 첨부해야 합니다.
*증빙서류가 미흡할 경우 추가 서류 요청 혹은 미승인될 수 있습니다.

 

 

III. 문의
교무처 학사지원팀 02-3399-31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