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부산광역시 대학생 마케팅 기획 공모전 홍보
「제4회 부산광역시 대학생 마케팅 기획 공모전」안내
“마케팅 오디션 ‘소통스타 B’”
급변하는 소통환경 변화에 대응하여 트렌드 리딩 그룹인 젊은 대학생들에게 새롭고 참신한 부산시 소통전략에 대한 전략‧방안을 얻고 대학생 자기계발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제4회 부산광역시 대학생 마케팅 기획 공모전」을 아래와 같이 개최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행 사 명 : 제4회 부산광역시 대학생 마케팅 기획 공모전
2. 공모기간 : ~ 2015. 5. 30 까지
3. 응모자격 : 2인 이상 대학생 팀(휴학생 가능)
4. 공모내용
출품 자격
– 기타 공모전에 출품, 수상한 내역이 없는 순수 창의 방안이어야 함.
공모 주제 (아래 세부 주제 중 선택)
– 참신한 시민소통 전략 및 사업 아이디어 제안
– 부산시 소통매체를 활용한 시민소통 캠페인 기획 및 IMC 전략 수립
제출내용 : 기획서, 참가신청서, 재학(휴학) 증명서
출품수량 : 참가 1팀당 1회 제출
5. 제출사항
제 출 물 : 기획서(파일), 재․휴학 증명서, 참가신청서(요약서, 서약서 포함) 각 1부
※ 참가신청서 양식 다운로드 : 부산시 블로그 쿨부산 blog.busan.go.kr/3662
기 획 서
– 파일형식 : 파워포인트로 제작 (제출시 PDF파일로 저장 제출)
– 제출규격 : PDF 파일 25장 이내
– 제출방법 : 이메일(busancomm@korea.kr) 제출
▷메일제목은 “학교명_팀”으로 작성, 기획서, 참가신청서, 증명서를 하나의 압축파일로 첨부 제출
▷1차는 서류심사이므로, 애니메이션효과, 동영상 등은 기획서 내 삽입 금지
※ 제출 관련 문의 : 부산시 블로그 쿨부산 http://blog.busan.go.kr/3662
6. 당선안 결정 및 발표
전문가 심사위원회를 구성, 본선 PT 발표 심사・결정
☞ 본선 현장 생중계(badatv.com) 및 네티즌점수(가산점) 반영
– 1차 합격팀 발표 : 2015. 6. 17 (쿨부산 및 개별 통보)
– 2차 본선 심사 : 2015. 7. 1
– 심사기준 : 독창성, 활용성, 대중성, 기술성, 흥미성 등
최종발표일자 : 2015. 7. 8 예정(시 홈페이지, 쿨부산 및 개별 통보)
발표 및 심사일은 주최 측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7. 시 상 : 상장 및 시상금 수여
시상내역
시상내역 |
선 정 |
시 상 금 |
상 장 |
특전 |
대 상 |
1개 안 |
200만원 |
시장상 |
2015 부산국제광고제 『영스타즈 광고경연대회』자동 본선 진출 및 부산국제광고제 무료 참관 (팀3명이하) |
최우수 |
1개 안 |
100만원 |
″ |
2015 부산국제광고제 참관 패키지 부여 |
우 수 |
1개 안 |
50만원 |
″ |
2015 부산국제광고제 참관 패키지 부여 |
본선작 |
5개 안 |
각 10만원 |
|
|
시상일자 : 2015. 8월(예정)
8. 출품제한 및 유의사항
공모전에 시상 또는 수상 경력이 있는 작품 제외
타인안, 유사안, 모방안일 경우 또는 제작사실이 허위인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 입상 후 이러한 사실이 밝혀졌을 경우에는 입상 취소
기획안은 반환하지 않으며, 부산광역시는 이에 대한 사용권을 가짐
9. 접수 및 문의처
작품접수 : 이메일 접수(접수마감일 자정분까지 유효)
문 의 처 : 전화 051)888-1364
블로그 http://blog.busan.go.kr 트위터 @BusanCityGovt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BusanCity
카카오스토리 https://story.kakao.com/ch/toktokbusan
2015. 3. 2.
부 산 광 역 시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