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공지

제3차 Challenge Project 선발 결과 발표

2018.03.27 조회수 5,161 학생처
share

 Challenge Project 심사 결과 발표

.
「삼육 MVP, 진리와 사랑의 봉사자」라는 대학의 인재상을 구현할 기회를 제공하고 세상을 변화시킬 ‘change maker’ 양성 플랫폼을 구축하고자 실시하는 ‘챌린지 프로젝트’를 아래와 같은 내용으로 심사하여 발표합니다.
도전한 모든 팀과 학생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
 ▷총 응모팀 : 410팀 1,714명
 ▷최종선발팀 : 60팀 252명 
 ▷심사일시 : 2018년 3월 26일(월) 
 ▷심사발표 : 2018년 3월 27일(화)
 ▷심사인원 : 교수 6인 
 ▷심사기준 : 목적의 적절성 / 계획의 구체성 / 내용의 창의성 / 향후 진로 및 학업 관련성
.
.▶프로젝트 실행기간(MVP주간) : 2018년 4월 23일(월)~29일(일) 
 ▶실행보고서 제출(3분 이내 UCC영상 필포함) : 2018년 5월 11일(금) 15:00
  ※ 보고서 작성방법 : 첨부양식 참조
 ▶문의 및 자료제출: 학생지원처 장학담당자(바울관 106호) T. 3399-3225/
   student@syu.ac.kr 또는 방문제출
 ▶우수 프로젝트 실행보고서 선정 및 시상 (상장 및 추가 장학금 수여) : 2018년 5월 24일(목) 예정
 ▷우수상 5팀 – 각 팀 200,000원
.
 ▶ <Challenge 장학금> 지급 및 특전 
 ▷선발팀과 인원: 총 60팀 252명  
 ▷장학금액 : 개인별 500,000원 (실행 전 40만원, 실행 후 10만원 지급)
 ▷장학금 지급일 : 2018년 3월 29일  본인명의 계좌 입금
 ▷프로젝트 응모자 전원에게 개인별 마일리지 지급(200point)
.
*팀 또는 개인의 사정으로 프로젝트를 완수하지 못한 경우 장학금 전액을 반환해야 합니다. 
*프로젝트 실행 전에 사정이 있어 실행할 수 없는 경우 반드시 보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Challenge Project 참가자는 MVP주간에 수업 보강이 있을시 수업 인정(유고결석)이 가능합니다.
* 선발팀 전원은 Challenge Project 발대식에 반드시 참석하여야 합니다.
– 발대식 : 2018. 4. 5. 목요일 오후 6시 홍명기홀(다니엘관 B1) 참가동의서 지참
                                                
                                      학 생 처 장
* 선발팀 명단 : 첨부파일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