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회 한주소금 마케팅 공모전 요강
제 2회 한주소금 마케팅 공모전 요강
● 주최/주관
– ㈜한주, 한주소금 / 한주소금
● 응모 자격
– 전국 대학(원)생
– 1팀은 5명 이내로 구성(개인참여 가능)
● 응모 주제
IMC 부문: 한주소금의 통합 마케팅전략
UCC 부문: 한주소금, 유튜브 스타가 되어보자
디자인 부문: 내가 디자인하는 한주소금
● 시상 내역
– 총 상금: 1,000만만원
– 수상 팀: 통합 12개 팀 선정
구분
|
수상팀
|
시상내역
|
대상
|
1팀
|
상금 300만원
|
최우수상
|
1팀
|
상금 200만원
|
우수상
|
2팀
|
상금 100만원
|
장려상
|
3팀
|
상금 50만원
|
가작
|
5팀
|
상금 30만원
|
※제세공과금은 본인(수상자) 부담입니다.
※시상내용은 출품작품의 내용 및 심사 결과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수상 적격자가 없는 경우 시상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응모 일정
– 접수기간 : 2018년 7월 24일(화) ~ 9월 30일(일)
● 공모 규격
– 마케팅 공모전 – PowerPoint로 작성한 파일(pptx, PDF 등)
– UCC 공모전 – 동영상 재생 파일(avi, mkv, mp4 등)
– 디자인 공모전 – 이미지 파일(jpg, png, pdf, ai 등)
● 접수 방법
– 공모 신청서 및 작품은 온라인을 통한 이메일 제출
– 접수처: E-mail) hanjusaltgongmo@naver.com
– 응모작품 1부, 참가신청서 1부(회사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 결과 발표
– 한주소금, ㈜한주 홈페이지 및 개별 통보
– 1차 결과 : 2018년 10월 15일 경
– 2차 경쟁 프리젠테이션 : 2018년 10월 말 예정
※ 일정은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문의 사항
– 홈페이지를 통한 일괄 답변(http://www.hanjusalt.co.kr)
– 고객서비스 ▶ 제품 상담(질의사항)
제 2회 한주소금 마케팅 공모전(~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