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입찰공고: 2024-19-01] (혁신) AI기반 자기주도형 교육과정 설계 시스템(SUHO) 개발(2차년도) (9/6, 유찰)

2024.08.30 조회수 204 구매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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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삼육대학교입찰공고: 제2024-19-01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명: (혁신) AI기반 자기주도형 교육과정 설계 시스템(SUHO) 개발(2차년도)
나.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6개월 이내
다. 설치장소: 삼육대학교 지정장소
라. 추정예산: 약 120,000,000원 (VAT 포함)
마. 사업내용: 상세내용은 별첨 ‘제안요청서’ 참조

1) 커리큘럼 산출 기능 고도화
① 모듈 기반 알고리즘 개선 및 DB 최적화
② 실시간 데이터 업데이트 및 동기화 강화
2) AI 챗봇 기반 대화형 커리큘럼 설계 구현
① 자연어 처리 기반 맞춤형 상호작용
② 대화 내용 기반 학생 선호도 및 적성 분석
3) 통합 진단 시스템 고도화
① 워크넷 API, SU-WINGs 학사시스템 연동 및 AI 챗봇 결과 통합
② 맞춤형 커리큘럼 추천 알고리즘 개선
4) 커리큘럼 맵핑 및 상담 시스템 개선
① AI 기반 추천 내용 표시 및 상담사 조정 기능
② 학생-상담사 간 실시간 협의 기능
5) 사용자 경험(UX) 및 데이터 관리 개선
① 반응형 디자인 및 시각화 개선
② 데이터 통합 관리 및 분석 기능 강화

2. 입찰(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3. 입찰일시 및 장소
가. 입찰공고: 2024년 8월 30일(금) / 삼육대학교 입찰공고게시판, 조달청 나라장터, 이비즈포유
나. 서류제출 마감: 2024년 9월 6일(금) 14:30
1) 온라인 서류접수 등록 : 이비즈포유(https://www.ebiz4u.co.kr)
2) 방문제출(입찰서, 제안서, 입찰보증서) : 삼육대학교 백주년기념관 102호 재무처 구매팀
다. 제출서류 및 제안내용 확인 : 2024년 9월 9일(월)
라. 낙찰자 선정입찰위원회 : 2024년 9월 10일(화) 예정
※ 제안발표회(프레젠테이션)는 따로 없으며, 제출한 서류와 제안서로만 평가함.
※ 상기 일정 및 장소는 본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 지정 시간 외의 접수 및 서류는 일체 받지 않음.
※ 지정된 ‘마감일시’까지 모든 제출서류를 접수해야 함.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 ’국계령‘) – 제3장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따른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사업자.
나. ‘국계령 – 제5장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부정당업체로 제재 받은 자 또는 법정관리(워크아웃 포함) 사업자는 참여가 불가함.
다. 최근 2년 이내 재무제표상 자본금 잠식이 없는 사업자.
라.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법률’에 의한 신용정보사업자가 실적제출 마감일 이전에 평가한 유효기간 내에 있는 회사채 또는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서(B-이상, 상용 회사채 등급) 제출가능 사업자.
마.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대학의 정보시스템 구축 또는 유지보수 사업) 실적을 증명서 등을 통하여 증빙할 수 있는 사업자(1건당 3천만원 이상의 실적에 한함. 수행실적표 제출을 통해 증빙).
바. 입찰공고일 기준 서울, 경기지역(인천 포함)에 본사 또는 지사를 두고 있으며,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 사업)로 신고를 필하고 직접생산증명원을 보유한 사업자.
사. 입찰 공고일 기준 시점에 사업관리총괄책임자 또는 PM은 제안사 소속이어야 하며, 제안사 소속여부는 “건강보험득실확인서”만을 증빙서류로 인정함.
아. 제안요청서에서 제시한 자격기준 및 사업 수행이 가능하며, 본교의 선정방식 및 평가기준에 100% 동의하는 사업자.
자. 입찰참가자는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자. (위임자는 위임장, 재직증명서 제출)
차. 일체의 공동도급(컨소시엄) 불가.

5. 제안서(시방서) 및 입찰 지침서의 수령
첨부된 제안요청서(RFP)를 반드시 확인할 것
: 2024-19-01 (혁신) AI기반 자기주도형 교육과정 설계 시스템(SUHO) 개발(2차년도) – 제안요청서.pdf

6. 현장설명회 참가신청 및 제출서류 (본 순서대로 준비)
생략. 문의사항은 공고문 하단 연락처로 문의.

7. 입찰등록 구비서류 (*하단 순서대로 제출)
가. 입찰참가 등록 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본교 소정양식1)
2) 가격입찰서, 내역서(견적서) 각 1부. (본교 소정양식2)
3) 입찰보증금(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 위의 서류-1), 2), 3)는 함께 밀봉날인 후 제출

나. 입찰참가 등록 서류(공통 서류)
1) 제안서 6부 (제안서 파일은 CD 또는 USB 메모리 1개에 저장하여 별도 제출).
※ 제안서 파일 E-mail 전송가능 : purchase@syu.ac.kr (입찰마감일시 이전에 도착해야 함)
※ 제안요청서 내 ‘제안서 작성요령’을 참고할 것
2)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법률’에 의한 신용정보사업자가 실적제출 마감일 이전에 평가한 유효기간 내에 있는 회사채 또는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서(B-이상, 상용 회사채 등급) 1부.
3)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대학의 정보시스템 구축 또는 유지보수 사업) 수행실적표 1부. – (별첨양식3, 4)
(1건당 3천만원 이상의 실적에 한해 모두 기재함. 실적증명원, 계약서 등으로 실적을 입증할 수 있는 증빙을 포함해야 하며, 없을 시 실적으로 인정하지 않음.)
4) 사업자등록증,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 사업)등록증 사본 각 1부.
5) 직접생산증명서 사본 1부.
6) 최근 2년간(2022년, 2023년) 표준재무제표증명(국세청 발행) 1부.
7) 일반현황표(별첨양식5), 자본금 및 매출액(별첨양식6) 각 1부
8) 회사/법인 등기부등본 1부.
9)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10)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별첨양식7) 각 1부.
11) 위임장(별첨양식8) 및 재직증명서 각 1부(위임시).
12) 확약서 1부. – (별첨양식9)
13) 개인정보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부. – (별첨양식10)
14) 청렴서약서 1부. – (별첨양식11)
※ 제안서를 제외한 모든 증빙 서류는 반드시 원본대조필 하여야 하며, 제침(스테플러 침 제거) 후 제출.
※ 입찰참가 서류는 이비즈포유에 등록해야 한다. 단, [가격입찰서(내역서 포함), 제안서 6부, 이행(입찰)보증서]는 반드시 방문 서면 제출(이메일, 팩스, 우편 등은 제한)해야 함.
※ 구비서류를 모두 제출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이로 인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모든 서류는 제출 기한 이후에는 접수가 불가하며, 이로 인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입찰공고의 모든 내용과 유의사항을 반드시 필독하고 참여할 것.
※ 제출한 모든 서류 및 제안서(USB, CD 등)는 낙찰 결과와 상관없이 반납하지 않음.

8. 입찰서, 산출내역서 작성 및 제출
가. 가격입찰서는 봉투에 넣어 밀봉한 후 봉투 뒷면에 입찰에 응한 회사명을 기록하고 날인 후 제출해야 한다.
나. 가격입찰서는 본교 소정양식에 원화(₩) 총액(부가세 포함 가격임)을 표시하여 제출해야 한다.
다. 산출내역서는 상세 명세서와 필요시 카다로그를 별도 첨부해야 한다.
라. 입찰서와 산출내역서, 입찰보증금(보증보험증권)은 봉함하여 1인 1통만을 제출해야 한다.
마.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와 산출내역서를 교환, 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다.

9.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 본 입찰공고 ‘7번-가-3)’ 참조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로 입찰등록시 삼육대학교에 제출해야 한다.
나. 입찰보증금의 보증기간은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여야 한다.
다.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10%) 발급시 참조사항
– 피보험자명 : 삼육대학교(학교법인삼육학원)
– 사업자번호 : 217-82-00040

10. 낙찰방법
가.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통해 계약자를 선정하며, 이에 대한 기준 및 선정방법 등은 별첨한 ‘제안요청서’ 참조.
나. 종합평가결과 점수가 2인 이상 동일한 경우 아래의 번호순으로 우선협상자를 선정하며, 기술평가와 실적과 신용평가가 모두 동일할 때에는 추첨에 의한다.
1) 1순위: 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
2) 2순위: 실적이 높은 제안자
3) 3순위: 신용평가가 높은 제안자
다. 입찰일정에 ‘현장설명회’가 있는 경우에는 현장설명회 참가서류 및 입찰 참가등록서류 심사에 통과한 사업자에 한하여 가격 입찰에 참여할 수 있다.
라. 입찰서 및 산출내역서에 대한 발주처의 검토 결과 필수사항의 누락으로 인한 가격제안서의 오류판정이 내려진 사업자는 유찰시킬 수 있으며, 다음 순위 사업자의 서류를 검토하여 낙찰자를 선정할 수 있다.
마. 개찰 결과 담합한 심증이나 흔적이 있다고 인정될 때 또는 모든 입찰자가 예정가격 이상일 경우에는 유찰 후 재공고 입찰을 실시하며, 이때 모든 입찰자는 재입찰 조치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바. 본 사업의 입찰절차, 낙찰자 선정방법 및 계약업무에 관한 모든 사항은 본 사업의 입찰지침서 및 삼육대학교 계약에 관한 규정에 따른다.
사. 입찰에 필요한 모든 규정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하지 못하여 생긴 손해와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아. 입찰 결과 및 낙찰자 통보는 낙찰된 자에게만 한다.
자. 낙찰 금액 및 낙찰자 정보는 공개하지 않는다.
차. 본 대학의 입찰은 내부 평가(입찰)위원회를 통해 제출한 자료를 평가해 결정하므로 입찰시 사업자는 참여하지 않는다.

11. 계약체결의 효력 및 발주
가. 낙찰자로 선정된 사업자가 최종 계약서에 날인함으로써 계약이 성립된다.
나.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는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통보될 수 있다.
다. 낙찰자는 계약체결전까지 보증금을 계약금액의 10%이상의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으로 우리 대학에 제출해야 한다.
라. 낙찰 후 계약자는 사업 완료 및 검수 후 하자보수를 1년 간 실시하여야 하며, 하자보증금을 계약금액의 10% 이행(하자)보증보험증권으로 우리 대학에 제출해야 한다.

12. 입찰의 무효
가. 입찰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나. 입찰질서 문란 행위자(담합, 소란 등).
다. 입찰서 및 산출내역서에 기재된 문자 중 금액 부분이 불명확하거나, 날인이 누락된 것.
라. 구비서류 미제출자가 행한 입찰.
마. 입찰 책임자가 입찰 현장에서 기타 사유 등으로 입찰의 무효를 선언한 때.

13.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서, 제안요청서(규격서), 과업지시서 등 기타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나. 본 입찰의 서류접수는 이비즈포유 온라인 제출(https://www.ebiz4u.co.kr)과 직접제출 항목이 분리되어 있으니 입찰신청시 유의바람.
※ 방문제출항목: 입찰서, 내역서(견적서), 입찰보증서, 제안서 6부
다.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일정(현장설명회 등록, 현장설명회, 입찰참가등록, 제안발표회(P.T) 등)에 따라 대학의 지정장소에 방문 참석해야 한다. 단, 기술위원회는 참석하지 않음.
라. 본 입찰유의서 및 입찰 공고 등에 포함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규정/법령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에 따른다.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1) 사업내용 및 제안요청서(RFP) 관련 : 기획처 기획평가팀 (Tel. 02-3399-3395, 3396)
2) 입찰진행 및 제출서류 관련 : 재무처 구매팀 (Tel. 02-3399-3486, 010-3107-3486) / 삼육대학교 백주년기념관 102호

2024년 8월 30일

삼육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