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입찰공고 : 2019-24-01] 2020학년도 컴퓨터, 모니터, 노트북 단가 계약

2020.02.24 조회수 2,689 구매팀

입찰공고번호 : 삼육대학교 공고 제2019-24-01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삼육대학교 2020학년도 전산기기(데스크탑, 모니터, 노트북) 단가 계약

나. 설치장소 : 삼육대학교 지정 장소

다. 제안물품 : 하단 상세 내용 참조

 

A그룹

1-1. 데스크탑 본체 3종

항목 일반 중급 고급
사용처 구분 일반 사무/연구용 고급 사무/연구용 그래픽/영상작업용
CPU i5-9400 이상 i7-9700 이상 i7-9700 이상
RAM 16GB (DDR4) 16GB (DDR4) 32GB (DDR4)
SSD 512GB 이상 512GB 이상 512GB 이상
추가 HDD 1TB 이상 1TB 이상
VGA 내장 외장 VGA카드

GTX1650 4GB 이상

외장 VGA카드

GTX1660 6GB 이상

OS Windows 10 Windows 10 Windows 10
ODD DVD-ROM DVD-ROM Super multi
USB USB 2.0/USB 3.0 지원 USB 2.0/USB 3.0 지원 USB 2.0/USB 3.0 지원
MOUSE 광 마우스 광 마우스 광 마우스
LAN 1,000Mbps 이상 1,000Mbps 이상 1,000Mbps 이상
POWER 350W 이상 450W 이상 450W 이상
보증기간 2년 2년 2년
기타 사항

– CPU 쿨러 : 인텔 정품쿨러 또는 상응하는 동급쿨러를 사용해야 함.

– 전면 카드리더기, 전면 USB2.0/3.0 지원.

– 납품 모델 단종 시 신모델로 대체함.

– 요청시 컴퓨터 본체 제조사의 정품 스피커, 정품 헤드폰 무상 제공.

– 고스트 작업시 프롬프트가 정상 작동되어 본교에서 마스터링 작업이 가능해야 함.

– 외장 VGA카드 적용시 안정적인 POWER가 공급되도록 설계해야 함.

공통 사항

– 전 제품 LG전자 또는 삼성전자 제조사의 정품 신품이어야 함.

– 컴퓨터 및 모니터 색상은 유사색이어야 하며, 전 제품 동일 제조사 제품이여야 함.

– A/S용 부품은 납품일로부터 4년간 재고 보유하여야 함.

– 전 제품(부속 포함) 제조사 직접 A/S 가능 제품이어야 함(본교 업무 시간 기준 제조사 콜센터 연결후 12시간 이내 응대 및 본교 전담 기술직원 배치).

– 컴퓨터의 경우 CPU, 그래픽카드, RAM 등의 상위 부품 교체 요청시 추후 협의로 진행.

– 납품 요청 후 20일 이내 납품 완료하여야 함(본교 업무시간 기준).

– 납품 모델 단종 시 단종 일자 이후로 제조된 신모델로 대체함.

– 제품 납품시 즉시 사용할 수 있도록 설치와 테스트를 완료해야 함.

 

 

1-2. 모니터 2종

항목 일반 고급
사용처 구분 사무/연구용 그래픽/영상작업용
패널 종류 VA, PLS, IPS VA, PLS, IPS
크기 24인치 이상 32인치 이상
해상도 1920×1080 이상 (Full HD) 3840×2060 이상 (UHD/4K)
시야각 178/178 이상 178/178 이상
응답속도 5ms 이상 5ms 이상
명암비 1,000:1 이상 1,000:1 이상
밝기 250cd 이상 250cd 이상
보증기간 2년 2년
기타사항

– 어댑터 내장형(외장형)

– 패널 : 삼성, LG패널 채용

– DVI-D, HDMI(케이블 포함)

– 듀얼 스마트 솔루션 S/W 제공

공통사항

– 전 제품 LG전자 또는 삼성전자 제조사의 정품 신품이어야 함.

– 컴퓨터 및 모니터 색상은 유사색이어야 하며, 전 제품 동일 제조사 제품이여야 함.

– A/S용 부품은 납품일로부터 4년간 재고 보유하여야 함.

– 전 제품(부속 포함) 제조사 직접 A/S 가능 제품이어야 함(본교 업무 시간 기준 제조사 콜센터 연결후 12시간 이내 응대 및 본교 전담 기술직원 배치).

– 납품 요청 후 20일 이내 납품 완료하여야 함(본교 업무시간 기준).

– 납품 모델 단종 시 단종 일자 이후로 제조된 신모델로 대체함.

– 제품 납품시 즉시 사용할 수 있도록 설치와 테스트를 완료해야 함.

 

 

B그룹(노트북 2종)

항목 일반 고급
사용처 구분 일반 사무/연구용 고급 사무/연구용
CPU i5-10세대 이상 i7-10세대 이상
RAM 16GB (DDR4) 16GB (DDR4)
SSD 256GB 이상 512GB 이상
VGA 내장 NVIDIA® GeForce® GTX 1650
해상도 1920×1080 이상 1920×1080 이상
LCD 15인치 이상 15~17인치 이상
OS Windows 10 Windows 10
USB USB 2.0/USB 3.0 지원 USB 2.0/USB 3.0 지원
MOUSE 광 마우스 광 마우스
LAN 1,000Mbps 이상 1,000Mbps 이상
무선 LAN 지원 지원
블루투스 4.0이상 지원 4.0이상 지원
배터리(Wh) 69Wh이상 69Wh이상
무게(Kg) 1.5kg 이하 1.5kg 이하
보증기간 2년 2년
기타사항

– SD(MicroSD)카드, USB3.0 지원.

– 납품 모델 단종 시 신모델로 대체함.

– 제조사 정품 가방 무상 제공.

– 요청시 제조사의 PC용 정품 스피커 또는 정품 헤드폰 무상 제공.

공통 사항

– 전 제품 LG전자 또는 삼성전자 제조사의 정품 신품이어야 함.

– 컴퓨터 및 모니터 색상은 유사색이어야 하며, 전 제품 동일 제조사 제품이여야 함.

– A/S용 부품은 납품일로부터 4년간 재고 보유하여야 함.

– 전 제품(부속 포함) 제조사 직접 A/S 가능 제품이어야 함(본교 업무 시간 기준 제조사 콜센터 연결후 12시간 이내 응대 및 본교 전담 기술직원 배치).

– 납품 요청 후 20일 이내 납품 완료하여야 함(본교 업무시간 기준).

– 납품 모델 단종 시 단종 일자 이후로 제조된 신모델로 대체함.

– 제품 납품시 즉시 사용할 수 있도록 설치와 테스트를 완료해야 함.

– 본교 기존 설치 장비(노트북) A/S 무상 지원.

 

 

2.선정방법 : 제한경쟁입찰

 

3. 납품기간 : 2019년 3월 1일 ~ 2020년 2월말까지 (12개월)

 

4. 입찰등록 및 일정

구분 입찰참가등록 마감 입 찰
일시 2020. 3. 3(화)

11:00까지

2020. 3. 5(목)

14:00(예정)

장소 삼육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재무실 구매팀

미정

※ 12:00부터 13:00는 점심식사 시간입니다.

※ 상기 일정 및 장소는 본교 사정에 의해 변경 될 수 있음.

※ 지정 시간 외의 접수 및 서류는 일체 받지 않음.

※ ‘입찰참가등록 마감일시’까지 모든 입찰참가서류를 접수해야 함.

 

5. 입찰 참가자격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아래의 자격사항을 모두 갖추어야 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 ’국계령‘) – 제3장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따른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사업자.

나. ‘국계령 – 제5장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부정당업체로 제재 받은 자 또는 법정관리(워크아웃 포함) 사업자는 참여가 불가함.

다. 최근 2년 이내 재무제표상 자본금 잠식이 없는 사업자.

라. 제조사(LG전자 본사, 삼성전자 본사)에서 발행하는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확약서 발급이 가능업체.

마. 서울, 경기 지역에 소재한 업체.

바. 제안 물품의 납품이 가능한 업체.

사. 입찰참가자는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자.(위임자는 위임장, 재직증명서 제출)

아. 일체의 공동수급을 불허.

 

6. 제안서(시방서) 및 입찰 지침서의 수령

생략. (공고문 참조)

 

7. 현장설명회 참가신청 서류

생략.

 

8. 입찰등록 구비서류

가. 그룹별 입찰참가신청서 2부. – (별첨양식1)

나. 그룹별 가격제안서(입찰서, 별첨양식2) 및 산출내역서 2부.

다. 입찰보증금 1부.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10%) 또는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현금

– 피보험자명 : 삼육대학교(학교법인삼육학원)

– 사업자번호 : 217-82-00040

★ 위의 ‘가’, ‘나’, ‘다’는 함께 밀봉날인 후 제출

 

라. 입찰참가등록 서류

1) 제안서 10부(제안서 파일이 들어간 CD 또는 USB 메모리 1개 포함).

제안서 목차 및 작성 방법

1) 제안 개요

2) 제안업체 현황

– 일반현황

– 경영상태평가

– 수행실적

– 기술인력 현황

3) 사업관리 및 수행부분

– 유지보수 수행방안

– 수행조직 및 업무분장

– 투입인력 및 이력사항

4) 제안 제품별 상세스펙 및 특장점

5) 지원 부분

– 제작 및 납품 계획 : 발주 후 제작기간, 납품기간과 납품방법(택배/직접납품)

– 기술지원계획 : 제품의 사용방법에 대한 기술지원 및 교육 계획

– A/S지원 계획 : A/S센터, A/S접수시 처리시간 및 방법, 기존설치장비 무상보증기간, A/S전담인원수, A/S비용, A/S보증기간 등 명시

6) 기타 추가 지원사항

– 추가 제안 및 발전 방안(별도 양식 없음)

 

2) 제조사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확약서 1부.

3) 회사/법인 등기부등본 1부.

4) 최근 3년 이내(공고일기준) 동종사업(컴퓨터, 모니터, 노트북 단가 계약) 주요납품실적표 1부. – (별첨양식6)

(증빙 서류를 모두 포함할 것. 없을 시 인정하지 않음)

5) 최근 2년 간의 재무제표 1부.

6)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7)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8)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법률에 의한 신용정보사업자가 실적제출 마감일 이전에 평가한 유효기간 내에 있는 회사채 또는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서 1부.

9)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 (별첨양식7)

10) 청렴서약서 1부. – (별첨양식11)

11)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위임시). – (별첨양식8)

12) 확약서 1부. – (별첨양식9)

※ 모든 사본은 반드시 원본대조필 하여야 함.

※ 모든 입찰 참가 서류는 반드시 방문 서면 제출(이메일, 팩스, 우편 등은 제한)해야 함.

※ 구비서류를 모두 제출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이로 인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모든 서류는 제출 기한 이후에는 접수가 불가하며, 이로 인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입찰공고의 모든 내용과 유의사항을 반드시 필독하고 참여할 것.

※ 제출한 모든 서류 및 제안서(USB, CD 등)는 낙찰 결과와 상관없이 반납하지 않음.

 

9. 입찰서, 산출내역서 작성 및 제출

가. 가격입찰서는 봉투에 넣어 밀봉한 후 봉투 뒷면에 입찰에 응한 회사명을 기록하고 날인 후 제출하여야 한다.

나. 가격입찰서는 본교 소정양식에 원화(₩) 총액(부가세 포함 가격임)을 표시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다. 산출내역서는 물품의 제작회사명, 모델번호, 규격, 도면 등 상세 명세서와 필요시 카다로그를 별도 첨부하여야 한다.

라. 입찰서와 산출내역서, 입찰보증금(보증보험증권)은 봉함하여 1인 1통만을 제출하여야 한다.

마.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와 산출내역서를 교환, 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다.

 

10.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 본 입찰공고 ‘8번-다. 입찰보증금 1부’ 참조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0%) 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상당하는 현금을 입찰등록시 삼육대학교에 납부하여야 한다.

나. 입찰보증금의 보증기간은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여야 한다.

다.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발급시 참조사항

– 피보험자명 : 삼육대학교(학교법인삼육학원)

– 사업자번호 : 217-82-00040

 

11. 낙찰방법

가. 기술평가(30%) + 가격평가(70%)를 통한 업체 계약자를 선정하며, 이에 대한 기준 및 선정방법 등은 공개하지 않는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실적이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실적이 동일한 경우에는 신용평가가 높은 순으로 정하며, 신용평가점수가 동일할 때에는 추첨에 의한다.

다. 현장설명회 참가서류 및 입찰 참가등록서류 심사에 통과한 업체에 한하여 가격 입찰에 참여할 수 있다.

라. 입찰서 및 산출내역서에 대한 발주처의 검토 결과 필수사항의 누락으로 인한 가격제안서의 오류판정이 내려진 업체는 유찰시킬 수 있으며, 다음 순위 업체의 서류를 검토하여 낙찰자를 선정할 수 있다.

마. 개찰 결과 담합한 심증이나 흔적이 있다고 인정될 때 또는 모든 입찰자가 예정가격 이상일 경우에는 유찰 후 재공고 입찰을 실시하며, 이때 모든 입찰자는 재입찰 조치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바. 본 사업의 입찰절차, 낙찰자 선정방법 및 계약업무에 관한 모든 사항은 본 사업의 입찰지침서 및 삼육대학교 계약에 관한 규정에 따른다.

사. 입찰에 필요한 모든 규정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하지 못하여 생긴 손해와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아. 입찰 결과 및 낙찰자 통보는 낙찰된 자에게만 한다.

자. 낙찰 금액 및 낙찰 업체는 공개하지 않는다.

차. 본 대학의 입찰은 내부 평가(입찰)위원회를 통해 제출한 자료를 평가해 결정하므로 입찰시 업체는 참여하지 않는다.

 

12. 계약체결의 효력 및 발주

가.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가 최종 계약서에 날인함으로써 계약이 성립된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는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통보될 수 있다.

다. 낙찰자는 계약체결전까지 보증금을 계약금액의 10%이상의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으로 우리 대학에 제출하여야 한다.

라. 낙찰 후 계약자는 납품 및 검수 후 2년 간 무상 기술지원 및 유지보수를 지원해야 한다.

마. 무상 유지보수 기간 중 하자보증금을 계약금액의 10% 이행(하자)보증보험증권으로 우리 대학에 제출하여야 한다.

 

13. 입찰의 무효

가. 입찰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나. 입찰질서 문란 행위자(담합, 소란 등).

다. 입찰서 및 산출내역서에 기재된 문자 중 금액 부분이 불명확하거나, 날인이 누락된 것.

라. 구비서류 미제출자가 행한 입찰.

마. 입찰 책임자가 입찰 현장에서 기타 사유 등으로 입찰의 무효를 선언한 때.

 

14.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서, 제안요청서(규격서), 과업지시서 등 기타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나. 본 입찰은 현장 방문입찰로 집행되므로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일정(현장설명회 등록, 현장설명회, 입찰참가등록 등)에 따라 대학의 지정장소에 방문 참석해야 한다. 단, 입찰일은 참석하지 않음.

다. 본 입찰유의서 및 입찰 공고 등에 포함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규정/법령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에 따른다.

라.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삼육대학교 총무인사팀 (Tel. 02-3399-3486 / purchase@syu.ac.kr)

 

2020년 2월 24일

삼육대학교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