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입찰공고] 2018학년도 복사기, 복합기, 팩스 유지용품(토너·카트리지) 단가계약 입찰

2018.03.19 조회수 2,867 구매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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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공고번호 : 삼육대학교 공고 제2018-05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 찰 명 : 2018학년도 복사기, 복합기, 팩스 유지용품(토너·카트리지) 단가계약 입찰
. 계약기간 : 201841~ 2019331(12개월)
. 납품장소 : 지정장소
. 구매내용 : 제품사양내역서(사양내역서 미포함 제품 일부 있음)

 
2.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총액최저가입찰

 
3.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 학교에서 필요한 복사기, 복합기, 팩스 유지용품을 취급하며, 정품을 납품할 수 있는 업체.
. 입찰등록일시까지 입찰 참가 등록을 마친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주 영업소가 서울, 경기에 소재한 업체에 한함.

 
4. 입찰일시 및 장소

구분

입찰참가등록

평가입찰

일시

2018. 03. 27() 16:00까지

2018. 03. 28() 13:10

장소

백주년기념관 208
총무과 구매팀

백주년기념관 2
소회의실

* 입찰일시 및 장소는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재 공고 및 개별 안내 할 수 있음.
 
5. 참가신청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본교소정양식, 첨부파일참조)
나. 입찰서(본교소정양식으로 하며, 밀봉 날인하여 제출- 첨부파일참조)
다. 입찰 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예정가의 100분의 5이상) 1부.
라.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마. 사용인감 및 인감증명서 각1부.
바. 최근 2년간의 재무제표, 손익계산서 또는 감사보고서.
사.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부.
아. 납품실적증명서.(최근 3년간 납품실적)
자. 품목별 납품가격이 표시된 내역서

 
6.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증권으로 제출하여야함(제 37조의 규정에 근거함)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은 삼육대학교에 귀속함.

 
7. 낙찰자 결정 방법

가. 본교의 평가기준에 의거 심사하여 계약자를 선정하며 이에 대한 기준 및 선정방법 등은 입찰참여자에게 비공개를 원칙으로 한다.
나. 본 단가계약의 입찰절차, 낙찰자 선정방법 및 계약업무에 관한 모든 사항은 삼육대학교 계약에 따른다.
다. 입찰에 필요한 모든 규정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8.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가 된다.

 
9. 기타사항

가. 서류작성 제출에 따른 일체의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한다.
나. 서류 내용이 본 대학 요구에 부적격하여 제외되는 경우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다. 제출서류에 기재된 내용 중 잘못된 사항이나,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입찰참가 제한 및 낙찰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한다.
라. 입찰절차 및 계약업무에 관한 모든 사항은 우리 대학교 계약에 관한 규정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에 따른다.
마. 입찰에 관한 문의 : 사무처 총무과 구매팀(02-3399-3486)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8년 03월 20일
 

삼육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