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고등학교 영양사(대체) 채용 재공고
신도고등학교 교육공무직원(영양사)의 결원으로 영양사 대체직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재공고합니다.
2022년 6월 7일 신도고등학교장 |
직 종 | 채용예정
인 원 |
담당 업무 |
영양사(대체직) | 1명 | • 학교급식 영양사 업무
• 교직원 및 학생 급식운영 관리, 급식 관련 행정업무 등 • 기타 학교장이 지정하는 업무 등 |
2022. 7. 1. (금) ~ 2023. 2. 28. (수)
※ 본 채용은 한시적으로 운영되며, 무기계약 전환대상이 아님
※ 계약기간 만료 시 고용관계 자동 소멸
보수
가. 지급형태: 일급제(생활일급 89,920원) ※주휴수당 및 직무수당 별도
나. 지급방법: 매월 말일 지급(휴일의 경우 전일 지급)
– 4대보험 가입
근로조건
가. 근로내용
– 상시 근무자(방학 중 근무)
– 주40시간(주5일 근무, 평일 08:00∼17:00), 휴게 1시간 포함
※ 단, 중식 식자재 검수(07:00~08:00)를 위한 아침 초과근무 발생 (초과근무수당은 근로관계법령에 따라 지급)
가. 응시자격
영양사 면허증 소지자(식품위생법 제52조, 53조)
나. 응시 결격 사유
「서울특별시교육청 교육공무직원 채용 등에 관한 조례 시행규칙」 제14조(결격사유) 및 기타 관계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이 정지된 자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에 따른 성범죄경력조회 및 아동복지법
제29조의3에 따른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조회결과 취업이 제한된 자
의료기관의 채용신체검사 결과 취업이 부적당하다고 판정된 자
학교급식운영 경험자 및 에듀파인(업무시스템) 활용가능자 우대
가. 원서접수기간: 2022. 6. 7.(화) ~ 채용시까지
나. 면접대상자 통보일: 수시 통보 (1차 서류 합격자에 유선 개별 통보)
다. 면접예정일: 수시 진행
라. 최종합격자 통보일: 수시 통보 (유선 개별 통보)
※ 상기 일정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마. 접수방법: E-mail 접수(sindohs12@sen.go.kr)
※ 서류 메일로 제출시 제목: “영양사 채용 지원 서류(김00)“으로 작성
가. 응시원서 접수시 제출 서류
1) 응시원서, 자기소개서 : 붙임 양식으로 각 1통씩 작성
2)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 붙임 양식으로 작성(서명 및 날인)
3) 자격증 사본 1부
나. 최종합격자 제출 서류
1) 주민등록등본 1부
2) 채용신체검사서 및 보건증 각 1부
3) 최종학력증명서(졸업증명서) 1부
4) 경력증명서 1부
5) 계좌 사본 1부
가. 제출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제2항에 따라 채용절차 종료 후 14일 이내로 응시자가 요청 시 반환하며,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 사항이 다르거나 기재착오·누락, 자격미비자의 응시 또는 공고 내용 미확인,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의 책임으로 함
나.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합격자 통지 및 채용 후라도 채용신체검사, 자격증 및 경력 검증, 범죄 경력 조회 등을 통하여 결격 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이 취소될 수 있음
다. 최종합격자가 채용을 포기하거나 채용이 취소된 경우 차상위자를 채용할 수 있음
라. 채용 후에도 근무상황태도가 불성실할 경우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마. 결원 사유 소멸 등으로 근로자가 발령된 경우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바. 본 채용계획은 학교 사정에 의하여 일부 변경될 수 있음
사. 기타 문의사항은 신도고등학교 행정실(☎ 02-350-3105)로 문의
붙임 1. 응시원서 1부.
- 자기소개서 1부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제3자 제공) 동의서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