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고등학교 영양사(대체) 채용 공고
- 채용 예정 인원 및 담당 업무 등
직 종 | 채용예정
인 원 |
담당 업무 |
영양사(대체직) | 1명 | • 학교급식 영양사 업무
• 교직원 및 학생 급식운영 관리, 급식 관련 행정업무 등 • 기타 학교장이 지정하는 업무 등 |
2. 채용 기간
2022. 6. 13.(월) ~ 2023. 2. 28.(수)
※ 본 채용은 한시적으로 운영되며, 무기계약 전환대상이 아님
※ 계약기간 만료 시 고용관계 자동 소멸
3. 보수 및 근무조건
보수
가. 지급형태: 일급제(생활일급 89,920원) ※주휴수당 및 직무수당 별도
나. 지급방법: 매월 말일 지급(휴일의 경우 전일 지급)
– 4대보험 가입
근로조건
가. 근로내용
– 상시 근무자(방학 중 근무)
– 주40시간(주5일 근무, 평일 08:00∼17:00), 휴게 1시간 포함
※ 단, 중식 식자재 검수(07:00~08:00)를 위한 아침 초과근무 발생 예정이며, 현재 석식은 미실시 중이나 시행할 경우 초과근무 필요 (초과근무수당은 근로관계법령에 따라 지급)
4. 응시 자격
가. 응시자격
영양사 면허증 소지자(식품위생법 제52조, 53조)
나. 응시 결격 사유
「서울특별시교육청 교육공무직원 채용 등에 관한 조례 시행규칙」 제14조(결격사유) 및 기타 관계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이 정지된 자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에 따른 성범죄경력조회 및 아동복지법
제29조의3에 따른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조회결과 취업이 제한된 자
의료기관의 채용신체검사 결과 취업이 부적당하다고 판정된 자
학교급식운영 경험자 및 에듀파인(업무시스템) 활용가능자 우대
5. 채용방법 및 일정
가. 원서접수기간: 2022. 5. 26.(목) ~ 2022. 5. 29.(일) 16:00까지
나. 면접대상자 통보일: 2022. 5. 31.(화) (1차 서류 합격자에 유선 개별 통보)
다. 면접예정일: 2022. 6. 2.(목)
라. 최종합격자 통보일: 2022. 6. 7.(화) (유선 개별 통보)
※ 상기 일정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마. 접수방법: E-mail 접수(sindohs12@sen.go.kr)
※ 서류 메일로 제출시 제목: “영양사 채용 지원 서류(김00)“으로 작성
6. 제출 서류
가. 응시원서 접수시 제출 서류
1) 응시원서, 자기소개서 : 붙임 양식으로 각 1통씩 작성
2)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 붙임 양식으로 작성(서명 및 날인)
3) 자격증 사본 1부
나. 최종합격자 제출 서류
1) 주민등록등본 1부
2) 채용신체검사서 및 보건증 각 1부
3) 최종학력증명서(졸업증명서) 1부
4) 경력증명서 1부
5) 계좌 사본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