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시민포럼] 2024년 세계시민포럼 이주배경 장학생 신청 안내(신입생신청가능)
1.장학금 신청기간 : 2024년 1월 29(월) ~ 3월 3일(일) 18시까지
2.장학금 지급기간 : 2024년 3월(1학기), 9월(2학기) 중
3.신청방법 : 이메일, 우편신청
4.선발대상 : 국내에 거주하는 2024년 대학신입생
5.지원내용 : 1인당 400만원의 학업지원금(한 학기당 200만원 지급), 2학기 장학금은 1학기 성적이 기준 이상인 학생에게 지급
6.제출서류 : 장학금 지원 신청서(양식 별첨) 및 증빙자료(사단법인 세계시민포럼 홈페이지 공지란 참조)
7.문의
– 이메일 : gcitizenf@gmail.com
– 전 화 : 070-7755-9595(오전9시~오후6시)
※ 난민 신청자 등 서류 제출이 불가능한 경우 별도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반드시 붙임의 상세내용, 양식 등을 모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장학금신청서의 첫번째 페이지*장학생신청서* 는 본인의 소속학과 교수님께 받으시기 바랍니다.
(해당학과 조교실(조교) 또는 교수님께 직접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