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삼육대-한신대 ‘혁신 교육’ 맞손

2019.12.19 조회수 4,296 커뮤니케이션팀
share

삼육대(총장 김성익)와 한신대가 ‘혁신 교육’ 분야에서 협력을 위해 손을 잡았다.

삼육대 대학혁신지원사업단과 한신대 대학혁신추진단은 11월 13일 한신대 장공관 회의실에서 대학혁신지원사업 성과 공유·확산을 주요 골자로 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대학 교육의 혁신을 견인할 수 있도록 협력 체제를 구축하고 양 기관의 발전을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양 기관은 협약 체결을 통해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추진 성과, 대학행정 우수사례 등을 공유하고 기타 교육 발전을 위한 상호 협력 사업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삼육대 박철주 대학혁신지원사업단장은 “한신대와의 협력에 큰 기대를 갖고 이 자리에 왔다. 대학 환경이 급변하는 만큼 대학 간의 치열한 경쟁 현장 속에서도 상호교류를 통해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뤄내자”고 제안했다.

한신대 주장환 대학혁신추진단장은 “우리 대학은 정부지원 사업에 대한 경험이 부족하지만 사업에 대한 열의는 누구보다 뜨겁다. 실무적인 차원에서 많은 교류와 협력을 기대하고 있다”고 답했다.

한편 이날 협약식에는 삼육대 박철주 대학혁신지원사업단장, 김재현 대학혁신지원사업단 팀장과 한신대 주장환 대학혁신추진단장, 김동심 대학혁신추진단 부단장, 조현식 대학혁신추진단 혁신성과관리팀장 등이 참석했다.

한국대학신문 http://news.unn.net/news/articleView.html?idxno=2225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