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공고

삼육대학교 사무처 건축안전관리팀 직원(계약직) 채용 공고

2024.05.20 조회수 1,436 총무인사팀

I 삼육대학교 사무처 건축안전관리팀 직원(계약직) 채용 공고 I

삼육대학교 사무처 건축안전관리팀 에서 함께 근무할 유능하고 역량 있는 인재 채용 공고를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2024. 5. 20.

삼육대학교 총장

 

1. 채용분야 및 인원

채용분야 근무부서 채용인원 담당업무
직원

(계약직)

사무처 건축안전관리팀 1명

· 위험물 및 교내 실험실 위험물(화학물질) 안전관리

· 연구실안전환경관리자 겸임(화학물질, 폐액, 폐기물 등)

· 소방시설 등 안전관리 등

2. 응시자격

채용분야 필수자격
공       통

가. 공무원 임용자격 기준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대학의 이념 및 운영 방침에 동의하는 자

다.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자(외국인 또는 이중 국적자가 아닌자)로 남자일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

라. 청소년성보호법 제56조에 따른 취업제한 대상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

마. 현재 SDA 교단 기관에 근무하지 않는 자

직원(계약직)

바. 위험물안전관리법에 따른 위험물안전관리자 및 연구실안전환경관리자 겸임 가능 자

 1) 위험물안전관리자 자격조건

    – 국가기술자격법에 따라 위험물기능장, 위험물산업기사, 위험물기능사의 자격을 취득한 사람

 2) 연구실안전환경관리자 자격조건

    – 국가기술자격법에 따른 국가기술자격 중 안전관리 분야의 기사 이상 자격을 취득한 사람 1의2. 법제34조제2항에 따른 교육·훈련을 이수한 연구실안전관리사

    – 국가기술자격법에 따른 국가기술자격 중 안전관리 분야의 산업기사 자격을 취득한 후 연구실 안전관리 업무 실무경력이 1년 이상인 사람

    – 고등교육법에 따른 전문대학 또는 이와 같은 수준 이상의 학교에서 산업안전, 소방안전 등 안전 관련 학과를 졸업한 후 또는 법령에 따라 이와 같은 수준 이상으로 학력을 갖춘 후 연구실 안전관리 업무 실무경력이 2년 이상인 사람

    – 고등교육법에 따른 전문대학 또는 이와 같은 수준 이상의 학교에서 이공계학과를 졸업한 후 또는 법령에 따라 이와 같은 수준 이상으로 인정되는 학력을 갖춘 후 연구실 안전관리 실무경력이 4년 이상인 사람

    – 초·중등교육법에 따른 고등기술학교 또는 이와 같은 수준 이상의 학교를 졸업한 후 연구실 안전관리 업무 실무경력이 6년 이상인 사람

    – 위험물안전관리자 등 안전관리자로 선임되어 연구실 안전관리 업무 실무경력이 1년 이상인 사람

    – 연구실 안전관리 업무 실무경력이 8년 이상인 사람

3. 우대사항

채용분야 근무부서 내용
직원(계약직) 사무처 건축안전관리팀

· 대학 위험물 및 연구실 안전관리 업무 유경험자

· 국가보훈대상자, 장애인 등

4. 응시원서 접수 및 방법

구 분 내 용 비 고
제출기간 2024. 5. 20. (월) ~ 2024. 6. 3. (월)

접수시간 : 6월 3일 (월) 오전 09:00까지

마감일시까지 제출서류 일체를 PDF 파일 1개로 변환하여 이메일 제출

∴ 접수시간 이후 제출, 접수된 서류는 인정되지 않음

제 출 처

삼육대학교 사무처 총무인사팀 이메일 : humanresource@syu.ac.kr (문의 :  02)3399-3457)

제출서류

가. (필수) 입사지원서(본 대학 양식)

나. (필수) 자기소개서(본 대학 양식)

다. (필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서(본 대학 양식)

라. (선택) 경력증명서(해당자)

마. (선택) 자격증 사본(해당자)

바. (선택)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보훈대상자에 한함)

사. (선택) 활동내용(전문교육 이수, 봉사)증명서(해당자)

5. 전형방법 및 일정

      가. 1차 전형 : 서류전형
               - 채용인원의 ~3배수로 선발.
                  ∗ 채용분야별 응시자 수가 채용예정 인원의 ~3배수에 미달하는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 지원서에 자격(우대)조건, 경력사항 등 정확히 기재, 허위기재 시 합격 취소
      나. 2차 전형 : 면접시험(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실시)
      다. 채용예정 : 2024. 7. 1. 부 
                  ∗ 위 시기에 근무가 불가능한 자는 성적에 관계없이 불합격

시험구분 접수장소/시험장소 시험일자 합격자발표 비고
1차 서류전형 사무처 총무인사팀 2024. 6. 4. (화) (예정) 합격자 개별 통보
2차 면접시험 본대학 회의실 2024. 6. 5. (수) (예정) 2024. 6. 13. (목) (예정) 합격자 개별 통보

6기타 유의사항

채용 조건

가. 연        봉 : 본교 연봉기준에 따름(※4대보험 적용)

나. 근무기간 : 계약기간은 1년 단위로 하며, 재계약 가능

기타사항

가. 합격자 발표는 개별적으로 통보하며, 신체검사 시 부적합자는 불합격처리

나. 최종 선발된 자가 사정에 의해 채용이 안될 경우 차순위자를 채용할 수 있음

다. 임용 후라도 지원 자격에 미달되거나 거짓 사실이 발견될 경우 임용 취소

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음

마.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함.

바.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규정을 위반한 자는 계약체결 후에라도 근로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사. 전형일정 및 내용은 본교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대학 홈페이지에 공지 예정.

아.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채용서류의 반환 등)]

      ① 구인자는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구직자(확정된 채용대상자는 제외한다)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본인임을 확인한 후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반환하여야 한다.

           다만, 제7조 제1항에 따라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②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채용서류 반환 청구는 서면 또는 전자적 방법 등 고용노동부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하여야 한다.

      ③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기간 동안 채용서류를

           보관하여야 한다. 다만,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구인자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 의무를 이행한 것으로 본다.

      ④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한 반환의 청구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하여야 한다.

      ⑤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원칙적으로 구인자가 부담한다.

           다만,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범위에서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을 구직자에게

           부담하게 할 수 있다.

자. 동시 진행 중인 타 부서 채용 공고에 중복 지원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