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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 정문 정산소 무인정산시스템 시행 안내

2020.03.05 조회수 9,315 총무인사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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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 정문 정산소 무인정산시스템 시행 안내

 

최근 대학 내에 무단으로 출입하는 차량들과 장기주차하는 차량들로 인해 주차공간 부족은 물론 안전한 캠퍼스 조성에 저해요소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이에 안전한 캠퍼스 관리와 원활한 주차공간의 확보를 위해 대학 정문 정산소에 무인정산시스템(유료)을, 다니엘관 지하 주차장에 무인 출입통제시스템2020년 3월 6일부로 시행합니다.

대학을 방문하는 모든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아래와 같이(첨부파일 포함)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정문 정산소 무인정산시스템 운영

① 운영 시간 : 오후 10시 30분 ~ 익일 오전 07시 30분

② 결제 방법 :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현금 결제 불가).

본교생의 경우

   : 카드전용무인정산기의 ‘호출’버튼 클릭하여 주차업체 연결 → 카메라에 학생 신분증 제시 후 결제. (신분증 미 제시시, 일반외래차량 요금 부과)

삼육재단 소속 재직 사역자의 경우

   : 카드전용무인정산기의 ‘호출’버튼 클릭하여 주차업체 연결 → 카메라에 신분증 제시 후 통과. (신분증 미 제시시, 일반외래차량 요금 부과)

 

2. 다니엘관 지하 주차장 무인 출입통제시스템 운영

① 운영 시간 : 24시간

② 대상 : 정기권을 등록한 삼육대학교 교직원 및 재학생 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