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2 학점등록 수강신청 및 등록 안내
2013-2 학점등록 수강신청 및 등록 안내
1. 학점등록 대상
1) 9학기 이상 재학생(편입생 5학기, 건축학과 11학기) : 9학점 이하
2) 휴학생: 6학점 이하(재수강 과목에 한함)
2. 수강신청 기간 : 2013. 7. 29(월) 오전10시 – 2013. 8. 1(목) 오후 5시
– 개강일 : 2013년 9월 2일(월)-> 개강일 1교시부터 정상수업
3. 수강신청변경 기간 : 2013. 9. 2(월) 오전10시 – 2013. 9. 6(금) 낮12시
4. 수강신청 방법
1) 재학생 : 종합학사정보에서 수강신청
2) 휴학생 : 학사지원센터(바울관1층 101호) 방문접수
5. 등록금 납부기간 : 2013. 9. 9(월) – 2013. 9. 13(금)
6. 등록금 납부방법
1) 재학생 : 종합학사정보에서 고지서 출력 후 우리은행전국지점에서 납부/가상계좌 이체
2) 휴학생 : 접수증 수령 후 계좌이체
* 학점등록학생은 학점교류 신청 또는 수강중도포기 등의 변경사항이 있을 때에 반드시
학점등록 담당자의 확인을 받아야 합니다.
7. 학점 등록금
▶ 1~3학점까지는 해당 학기 등록금의 6분의 1 해당액
▶ 4~6학점까지는 해당 학기 등록금의 3분의 1 해당액
▶ 7~9학점까지는 해당 학기 등록금의 2분의 1 해당액
▶ 학점이 부여되지 않은 과목(P)만 부족한 경우에는 1학점(1시간)에 준하는 학점 등록금
* 기타 문의사항 : 학사지원센터 02-3399-31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