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2학기 학점등록 안내
2014-2학기 학점등록 안내
1. 학점등록 대상
1) 9학기 이상 재학생(편입생 5학기, 건축학과 11학기) : 9학점 이하
** 10학점 초과시 정규학기로 등록금액으로 납부해야 함.
2) 휴학생은 6학점 이하로 재수강 과목만 신청 가능
** 휴학생은 종합학사를 통한 직접 수강신청 불가함으로 본교로 방문하여 직접 신청해야 함.
3. 수강신청변경 기간 : 2014. 9. 1(월) 오전10시 – 2014. 9. 4(목) 오후 5시
4. 수강신청 방법
1) 재학생 : 종합학사정보에서 본인이 직접 수강신청
2) 휴학생 : 학사지원센터(바울관1층 101호) 방문접수 (서식은 오셔서 직접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5. 등록금 납부기간 : 2014. 9. 15(월) – 2014. 9. 18(목)
6. 등록금 납부방법
** 신청한 학점에 따라 상이하게 적용되므로 수강신청 마감후 금액 생성
** 학점교류 신청학점 포함하여 등록금이 생성됨.
1) 재학생 : 종합학사정보에서 고지서 출력 후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이체
2) 휴학생 : 접수증 수령 후 계좌이체
* 학점등록학생은 학점교류 신청 또는 수강중도포기 등의 변경사항이 있을 때에 반드시
학점등록 담당자의 확인을 받아야 합니다.
7. 2014-2학기 학점 등록금
▶ 1~3학점까지는 해당 학기 등록금의 6분의 1 해당액
▶ 4~6학점까지는 해당 학기 등록금의 3분의 1 해당액
▶ 7~9학점까지는 해당 학기 등록금의 2분의 1 해당액
▶ 학점이 부여되지 않은 과목(P)만 부족한 경우에는 1학점(1시간)에 준하는 학점 등록)
기타 문의사항은 학사지원센터로 전화해주시기 바랍니다. 02-3399-3155